여...여기라면 괜찮겠지...!












아, 사장님! 오셨어요?














으응..? 서..서윤 양이 여긴 어쩐일로...?














저번에 맡겨주신 일의 결과보고하러 왔죠!
겸사겸사 사장님 얼굴도 뵙고요~♡













근데...무슨 일 있으세요? 되게 다급해보이시는 것 같던데...?













! 아...그렇군! 그랬었지! 크윽...!











시...실은 지금 매우 곤란한 상황이라...












어머! 그것 참 큰일이네요.












걱정 마세요. 무슨 일이 생기면 제가 힘껏 도와드릴...







































어?














언니.










사장님 못 봤어?















(......!)








그...글쎄~? 나도 만나뵙진 못했는걸~?















......알았어.































......가...간 건가?
































































사장님








"찾았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인아아아아아이늰ㄱㄹㅅㄷㅂㄱㄹㄱㅂ:"+}♤\">`!:~:-(*

서윤 양! 도와ㅈ...?!?^_-@







































...할 말 있어?














"거짓말쟁이,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