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여기라면 괜찮겠지...!

아, 사장님! 오셨어요?

으응..? 서..서윤 양이 여긴 어쩐일로...?

저번에 맡겨주신 일의 결과보고하러 왔죠!
겸사겸사 사장님 얼굴도 뵙고요~♡

근데...무슨 일 있으세요? 되게 다급해보이시는 것 같던데...?

! 아...그렇군! 그랬었지! 크윽...!

시...실은 지금 매우 곤란한 상황이라...

어머! 그것 참 큰일이네요.

걱정 마세요. 무슨 일이 생기면 제가 힘껏 도와드릴...



어?

언니.

사장님 못 봤어?

(......!)

그...글쎄~? 나도 만나뵙진 못했는걸~?

......알았어.

......가...간 건가?


사장님

"찾았다~♡"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인아아아아아이늰ㄱㄹㅅㄷㅂㄱㄹㄱㅂ:"+}♤\">`!:~:-(*
서윤 양! 도와ㅈ...?!?^_-@


...할 말 있어?

"거짓말쟁이, 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