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덱에서 2~3코 탱커가 해야할 일이 고화력 딜러의 딜을 라이노가 받아내는동안


재핑챙 어그로를 끌면서 버티거나 함선으로 접근하는 탱커 다수, 딜러 소수를 묶어두는건데


진짜 고화력 딜러한테 두들겨맞으면 훅가긴 하는데 어중간한 딜은 역으로 회복해서 미친듯이 버티다보니 딱이네


핑챙 맞다이도 안죽고 잘 버텨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