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침식체 쭈긴다 하고 통조림찾아 까먹던 시절도 아니고

보호자가 둘이나 생겼는데 좀 깔끔해진 모습으로 안다니면 제시카눈나랑 흐긴이 욕먹지 아동학대뭐시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