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에 카챈에서 존나세대차이 느낀게 아비터 리콜 모르는거엿음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5 작성일 2022-02-22 05:31:31 https://arca.live/b/counterside/44938283 심지어 하이템플러 스톰 도 모르더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ㅈㅇㅈㅎ 2022-02-22 05:31:51 kimjino 2022-02-22 05:31:53 모선은아노 펼쳐보기▼ 잉딩 2022-02-22 05:32:18 Cabala 2022-02-22 05:32:22 아비터 리콜 프로 경기에서도 쓰는 기술인데...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2-02-22 05:32:32 말세다 말세 펼쳐보기▼ 네임닉네임 2022-02-22 05:32:55 고기 사폭 펼쳐보기▼ 노무쿤이아니야 2022-02-22 05:33:11 ㅇㅇ 2022-02-22 05:33:19 요즘은 라이즈 궁이라고 해야 해요... 펼쳐보기▼ purple 2022-02-22 05:33:20 아비터 vs 어미터 ㅋㅋㅋ 펼쳐보기▼ ㅐㄴ 2022-02-22 05:33:30 아비터는 무슨 문제 있었음? 리콜을 왜 해줌? 펼쳐보기▼ ㅇㅇ 2022-02-22 05:33:42 캐리어 가야해요 펼쳐보기▼ k0909 2022-02-22 05:37:36 이걸 모른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르카 어때? [1] copo 2022.02.22 77 0 틀딱새끼들 에휴 [5] 베버 2022.02.22 78 0 뉴비 건틀렛 너무어려욺 [6] ㅇㅇ 2022.02.22 8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4] 앤뱃살 2022.02.22 139 0 타이탄 재무장은 야누스 갬성 살렸으면 좋겠다 [1] 별로형960 2022.02.22 73 0 오르카에 융핵 박을까 고민하는거부터 허접임 [3] 잉딩 2022.02.22 120 0 아비터 리콜은 아는데 윷 몇칸가는지 모름 ㅁㅌㅊ? [3] 보노본호 2022.02.22 55 0 챈에서 틀내나요 [2] Aoi 2022.02.22 46 0 근데 에픽 저래도 아직 1.9 ㅋㅋ [3] 리라크엘 2022.02.22 153 0 에붕인데 너네 4-5월에 뭐 옴? [9] ㅇㅇ (121.181) 2022.02.22 119 0 창작 '그레모리바'에 어서오세요 [50] 수타 2022.02.22 2876 148 임요환 세대가 40대 초반까지 맞지? [2] 문총통 2022.02.22 55 0 ㄹㅇ 삑하면 롤캐릭으로 비유하는거 킹받음 [4] 꿀때지 2022.02.22 87 0 오르카 보는데 던파 떠오름... [1] 호남고닉유동 2022.02.22 51 0 아비터 리콜 모르는건 윷놀이에서 윷 몇칸가는지 모르는거랑 동급이잖아 [6] 꿀때지 2022.02.22 80 0 선생님들 SSR 선택권 골라주세요 [6] SigurRos 2022.02.22 83 0 이제 진자 나오기만 하면 되는데 잉딩 2022.02.22 56 -1 맘터 치즈홀릭버거 먹을건데 체다 vs 에멘탈 Onedaymore 2022.02.22 28 0 아 오르카에 윺핵 박아야하나 리라크엘 2022.02.22 39 0 오르카 할인행사한대서 재화다털고 재무장했다 보노본호 2022.02.22 71 0 바니걸 파이낸스 때 바니걸 이볼브원 스킨 어떰 [4] Onedaymore 2022.02.22 79 2 아 시발 기채풀 언제바뀌냐고 대가리깨진유인원 2022.02.22 57 0 챈에서 틀딱 냄새나요 [2] 상자새끼 2022.02.22 51 0 전에 카챈에서 존나세대차이 느낀게 아비터 리콜 모르는거엿음 [12] 꿀때지 2022.02.22 145 1 scv만 물어봐도 존나웃김 [3] 문총통 2022.02.22 85 0 카운터 안녕하세요 [7] criwsnow 2022.02.22 107 6 융핵이너무 모자라 골무 2022.02.22 43 0 카운터사이드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2 신작 발표회 ㅇㅇ 2022.02.22 45 0 님들 그거 앎??? [3] 클러스트 2022.02.22 70 1 씨발진짜 핑챙다음은 재르카야? [5]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2.22 124 0 근데 이제 카운터말고딴거 재무장해도되지않냐 [4] 익명_6974 2022.02.22 63 0 히히 바나나 마싯다 [8] Aoi 2022.02.22 64 0 라오안녕하세요... [4] Onedaymore 2022.02.22 105 2 ㄹㅇ 요즘 어이없는게 아칸/아콘 이라고 하면 못알아들음 [9] 꿀때지 2022.02.22 219 1 쿅시 요포포이 2022.02.22 38 0 갑자기궁금해졋는데 매카노에서 노는 먼뜻임? [14] 찌리찌리 2022.02.22 144 0 나 스타 안해봤어 [3] 베버 2022.02.22 52 1 카사가 진짜 레전드긴 하네 ㅇㅇ 2022.02.22 73 0 카운터사이드 하세요.. [1] 화선 2022.02.22 69 1 오르카정도면 페도 아니지? [1] ㅇㅇ 2022.02.22 72 1 맘터 치즈뿌치 맛잇음?? [7] Onedaymore 2022.02.22 41 0 나 복귀하고싶은데 계정어디서 구해?? [2] flootsh 2022.02.22 84 0 외전 완제는 언제쯤 먹어보나... [3] 진실의문 2022.02.22 54 0 가월십야가 진짜 감성 지렸는데 [6] 클러스트 2022.02.22 100 0 아 시발 오르카 파밍좀 해둘걸.. [3] 람네 2022.02.22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2 0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