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주전인가 시작해서 열심히 하고있는 에붕이야 !

어제 그림자전당 2까지 클리어했어!

내가 지금 7개 각성있거든?

근데 퀸이라는애가 진짜 너무 내스타일이야

너무 이뻐.. 지금 기밀은 반천장까지 왔는데

뽑아도 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