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주전인가 시작해서 열심히 하고있는 에붕이야 !
어제 그림자전당 2까지 클리어했어!
내가 지금 7개 각성있거든?
근데 퀸이라는애가 진짜 너무 내스타일이야
너무 이뻐.. 지금 기밀은 반천장까지 왔는데
뽑아도 되..??ㅠㅠ

한 일주전인가 시작해서 열심히 하고있는 에붕이야 !
어제 그림자전당 2까지 클리어했어!
내가 지금 7개 각성있거든?
근데 퀸이라는애가 진짜 너무 내스타일이야
너무 이뻐.. 지금 기밀은 반천장까지 왔는데
뽑아도 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