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어라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라 여신님이다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또또 여신음해단들 또 분탕치네
추천
5
비추천
5
댓글
8
조회수
129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반갑노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지아야미안해
님얼굴비매너
kimjino
엔타로피닉스
메테오
오리궁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십새기들 내가이겼다
[4]
84
1
각지아 사일러스면 어캄
[3]
116
0
각지아 궁금한점
[3]
151
0
님들 사실유미나ts있는거암?
[8]
319
0
방금 머리감으면서 생각난건데
[3]
97
1
캐오린 vs 소빈이 공불 테스트
[1]
152
0
근데 커리지 크라운인가 이거는 그냥 잡템임?
[7]
120
0
아무리약해도 테란하는 대깨테 지만
[6]
142
1
아니 비추 다는 새끼들 댓글 하나는 쓰고가라고
[32]
200
-31
얼리버드 퇴근
[4]
54
0
그러고보니 카사도 피규어 나온다하지 안았나?
[3]
373
0
힐데랑 각등이 칼에 써있는 글자 해석하면 머임
[6]
144
0
사실 크로스로드 얘기 더 풀어주면 좋겟슴..
[7]
109
0
"산책갈까?"
[2]
116
0
아 씨빨 쎆쓰
72
4
이수연단들 또 힐데 음해하네 ㄹㅇㅋㅋ
[13]
1211
61
스토리 다 스킾했는데 힐데 나쁜년임?
[9]
128
2
주시영이 TS된 주시윤임?
[11]
214
0
근데 저거 유미나 칼도 문자 적혀있잖아?
[5]
108
0
주시윤이 예쁜 건 어쩔 수 없지
[2]
144
6
개노에서 패노 월요일에 뜨는지 알려줬어야함
[1]
85
0
얼리버드 발기
[1]
52
0
이거 또또 여신음해단들 또 분탕치네
[8]
129
0
뉴비 첫 셋바 했는데
[5]
128
-2
허메골골 진리는 역시 체체인가?
[4]
130
0
오늘도 각시윤때문에 없는 뷰지가 생기는 카붕이들..
64
1
그림체때문에 진짜 여자같다
[4]
203
0
첫 셋바 다녀올게
[3]
80
0
✋질문
근데 모모랑 박정자랑 세리나 가위바위보로 만든다는건 몬소리임?
[12]
196
0
콘 빠르게 추가했다
[17]
1056
20
클로저스 콜라보 하면 좋겠움
[6]
111
0
건틀렛
이거 공깍때문에 살은건가
[3]
134
0
하... 너무 심란하네...
[16]
190
1
뉴비 장비파밍 건틀에서 하라길래 했는데
[8]
136
0
개노보고왔는데
[7]
111
1
인류 역사상 가장 완벽한 pvp는 가위바위보뿐
[8]
155
0
내가 본게 궁금하다 하길래
[3]
123
0
테란 저그 플토 어디가 더 성능 구린지는 잘 모르겠는데
[5]
102
0
제이크 못 써 먹겠다
[2]
96
0
이번 이벤트 정실대전 기대되긴함
[7]
135
0
쫌 꼴
[7]
99
1
이볼브원 출시 전까진 안티메카 캐릭나올때마다 개불쌍했는데
95
-1
내일 기채권 사고나면
56
0
✋질문
건에서 각우 렐릭 극공속 써본 사람 있음?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