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충1셋 있고 나머지 셋바 돌렸는데
메이즈는 공속 스충 체방 , 골디도 스충, 체방, 공속
허밍 무기 공속 이렇게 떳는데 유효옵이면
당장 세트 못맞춰도 그냥 놔둠? 아니면 세트 맞출때까지 돌림?
당장 안맞추면 그냥 잡템이랑 섞어쓰나?
메스충1셋 있고 나머지 셋바 돌렸는데
메이즈는 공속 스충 체방 , 골디도 스충, 체방, 공속
허밍 무기 공속 이렇게 떳는데 유효옵이면
당장 세트 못맞춰도 그냥 놔둠? 아니면 세트 맞출때까지 돌림?
당장 안맞추면 그냥 잡템이랑 섞어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