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그렇게 침식체가 온갖곳에 날뛰다못해 다른 세계에 무단투기하러 오는 세상인데
민간인 지키자고 있는 벙커나 대피소가 퍽이나 잘 되어있을 것 같지가 않음......
후 존나 심란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