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뒤면 안전수치로 떨어짐 이미 수천발의 핵실험과 짜르붐바 그리고  히로시마와 나가사키가 증명했음


핵폭탄 자체는 가장 꺠끗한 무기인데 원전이 문제임

원전터지면 그냥 망하는것임 


핵으로 망하는게 아니라 원전으로 망하니까 기도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