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 싯팔 게임 챈에서 정떡 좀 그만 굴려 보기 싫어 지나가던선비 추천 2 비추천 15 댓글 28 조회수 261 작성일 2022-02-27 14:23:30 https://arca.live/b/counterside/45295694 정떡은 굳이 여기 아니라도 얼마든지 볼 수 있으니 게임 챈에선 게임 얘기만 보자 좀 평소에 카사 하던 유저면 정떡 굴려도 합법임 여긴??? 공지에도 그렇게 적혀 있긴 한데 추천! 2 ( 0) 비추! 15 ( 0) 공유 댓글 [28] LiLy 2022-02-27 14:24:14 지금 인류가 사라질 위기인데 그런게 중요하노 ㅋㅋ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2-27 14:24:52 아니 우크라이나 얘기는 해외 정세고 그게 왜 정떡임 펼쳐보기▼ emotion 2022-02-27 14:24:20 DisplayPort 2022-02-27 14:24:47 3차대전 냄새 풍기는중인데 그거 얘기도 하지말라하면 좀 글킨하지 ㅋㅋ 펼쳐보기▼ Aoi 2022-02-27 14:24:48 나도줘 2022-02-27 14:26:41 Aoi 2022-02-27 14:27:01 나도줘 2022-02-27 14:27:31 Aoi 2022-02-27 14:27:52 뇌절안하고싶은데 화나게 하내? 펼쳐보기▼ 나도줘 2022-02-27 14:28:12 Aoi 2022-02-27 14:28:17 ㅋㅋㄱㄷ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27 14:30:00 나도줘 2022-02-27 14:30:36 2칸짜리는 너무 쫄보 아님?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27 14:30:57 숲토끼 2022-02-27 14:31:28 숲토끼 2022-02-27 14:31:36 숲토끼 2022-02-27 14:31:43 숲토끼 2022-02-27 14:31:50 숲토끼 2022-02-27 14:31:55 숲토끼 2022-02-27 14:32:07 숲토끼 2022-02-27 14:30:06 나도줘 2022-02-27 14:33:47 빨래널고 왓으니 암튼무효임 ㅅㄱ 펼쳐보기▼ 숲토끼 2022-02-27 14:34:12 Aoi 2022-02-27 14:27:08 Aoi 2022-02-27 14:24:54 레닌 2022-02-27 14:25:41 닉값 시발ㅋㅋㅋ 아니 근데 핵맞는거는 정치는 아니지 정치 관련된 그 념글은 그래서 삭제됬자나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2-27 14:30:06 지금 당장 챈에서 또 규제 얘기 가지고 이 때다 싶어서 국내 정치인 쌍욕 박고 있는 글이 몇갠데 무슨... 우크라이나 얘기는 해외 정세 얘기고 이건 별개임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4:26:20 우리 주식 코인이 지금 한강간다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푸키몬 이름 골때리네 ㅋㅋㅋㅋ [11] 현붕이 2022.02.27 168 1 시그마 한번 꺼내면 몇코스트 벌어줌? [5] ㅇㅇ (121.166) 2022.02.27 110 0 너네계속 정치얘기하면 내가 치정얘기한다 [12] ㅇㅇ 2022.02.27 112 0 사실 지금 카붕이에게 중요한 핵은 저 핵이 아님 유나사랑해 2022.02.27 60 0 30분후 쥬지윤 개같이 떡상 [3] 전하 2022.02.27 85 0 100렙까지 앞으로 8렙 남음 ㅇㅇ 2022.02.27 44 0 스비는 핵전쟁 전에 각성신지아를 업뎃해야 한다 [4] DisplayPort 2022.02.27 116 1 우리 이제 핵 이야기 그만하자 [2] 진실의문 2022.02.27 64 0 미국이 한국 제재하려는덴 [4] 중국몽죄인 2022.02.27 130 2 카붕이들이 핵 걱정을 왜 함 [2] 몰리 2022.02.27 136 0 ✋질문 뉴비 쓰알 선택권 2장 받을수있는데 [2] RAC 2022.02.27 103 0 라파엘라 뷰지.... [2] Aoi 2022.02.27 173 0 푸틴이 지금 빡칠만함 [6] 상점누나가좋아 2022.02.27 282 6 미군이 우크라이나 못가는 이유 [3] 미갈빌런 2022.02.27 214 0 라파엘라(28) [2] 스크류바 2022.02.27 156 0 캐오린 이거 강화빼고 종결 맞아? [6] ㅇㅇ 2022.02.27 190 0 ???:다이아몬드를 곡식과 바꾸지 않겠습니까? [1] 진실의문 2022.02.27 63 0 개씨발련아!! [4] 육익나유빈 2022.02.27 101 0 본인 핵전쟁 걱정할 필요 없는 이유 [5] dlbodkel 2022.02.27 149 0 근데 알아야 할건 [4] 금지어다 2022.02.27 114 0 원래 후발서버 픽업 이렇게 빡빡함? [6] 부식되는세계 2022.02.27 125 0 푸키먼 9세대 스타팅 꼬라지 실환가 [7] ㅇㅇ 2022.02.27 113 0 이렇게 생긴 여자가 오늘부터 정자규제 한다고 하면 어떡할거냐 [8] 스크류바 2022.02.27 142 0 아이 싯팔 게임 챈에서 정떡 좀 그만 굴려 보기 싫어 [28] 지나가던선비 2022.02.27 261 -13 야 이거 위에도 벗길 수 있음? [10] 레닌 2022.02.27 157 3 핵전쟁 대비해서 폴아웃4 해야지 [4] 주블 2022.02.27 107 0 한국이 미국한테 제재?당했다는 등 하는건 진실의문 2022.02.27 83 0 덕분에 명예사하겠네 ㅅㅂ ㅋㅋㅋㅋㅋㅋ [12] ㅇㅇ 2022.02.27 1680 42 미국 제재까지 먹는건 충격이네 [6] 몰리 2022.02.27 184 2 죽기 전에 야숨2는 하고 죽고싶은대 [1] Aoi 2022.02.27 53 0 핵 쏜다고? [5] 익명 2022.02.27 104 0 스비가 융핵페스티벌을 해서 핵 위기라고?? [1] ㅇㅇ (220.70) 2022.02.27 67 1 진짜 5년간 말아만 먹는것도 쉽지않은데 [2] 금지어다 2022.02.27 93 0 3차세계대전 터져도 우리에겐 그가 있다 [2] 진실의문 2022.02.27 103 0 이러다가 진짜 살면서 핵터지는걸 보나 Aoi 2022.02.27 53 0 공버프끼리도 중첩가능한거임? [2] diene 2022.02.27 75 0 핵전쟁이 나면 극지방은 안전하겟지 [7] ㅇㅇ 2022.02.27 116 0 아잇 싯팔 왜 5렙씩 올라!!!!!! [4] 검은이빨 2022.02.27 73 0 응~ 핵 쏴봐~~ [2] 람네 2022.02.27 115 4 임기 끝날때까지 트롤만하네 장애인새끼 ㅋㅋ [3] 여린 2022.02.27 100 -1 이지수 상향 기원 87일차 아스트라이아 2022.02.27 45 0 러시아 케스팅벤 하면 되는거 아님? [4] 베버 2022.02.27 77 0 뉴비들 때문에 우울해... [6]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27 67 0 이런 씨발 아직 내집마련도 못해봤다고 [5] ㅇㅇ 2022.02.27 82 0 핵은 고스트가 쏘는 핵 밖에 모름 [7] 진실의문 2022.02.27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27 1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