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쟁은 방어가 공격보다 유리한게 맞나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2-27 14:38:24 https://arca.live/b/counterside/45296783 옛날 미군도 그렇고 지금 러시아군도 그렇고생각보다 고전하네이대로 그냥 러시아가 물러났으면 좋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imjino 2022-02-27 14:38:54 핵발언한거보면 꼭먹겟다는심보여서 안물러설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4:39:01 시발...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4:39:00 카사도 건보면 니가와가 유리한것과 같은 이치 펼쳐보기▼ Dhehej 2022-02-27 14:42:33 농성하는 병력을 없애려면 농성하는 병력의 3배가 필요하다 했는데 그게 현대전에서 통하는 말일줄은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4:43:08 ㄹㅇ.. 현대전에서도 그게 통하긴하나봄 여러 사례들을 보면 펼쳐보기▼ ㅇㅇ 2022-02-27 14:43:49 특히 쟤네는 시가전이라 3배보다 훨씬 많이 필요할수도 있을거같음.. 은엄폐물이 많아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호라이즌! 손님이 선물을 들고왔어!" [23] 도요맥스 2022.02.27 2043 74 저이 진정하고 노래나 듣죠 감동 2022.02.27 42 0 추천인 받을사람 [5] 푸르미루 2022.02.27 75 0 ??? : "솔직히 꽁승 아니냐?" [4] 금은동태 2022.02.27 144 2 페도는 스카이 케이시 분탕이고 [3]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2.27 122 0 ㅍ그럼 푸틴 고개돌리면 핵 안맞음?? [1] 컨섹82593145678921 2022.02.27 108 0 나도 샤오린 갖고싶어 [1] 우지차레후 2022.02.27 52 0 ✋질문 리세계 사서 확실히 구속하는방법좀 [5] ㅇㅇ 2022.02.27 90 0 팩트는 카붕이들은 전술핵 전문가라는 거임 ㅇㅇ 2022.02.27 51 0 재무장 팬드 vs 재무장 오르카 동탄블레이드 2022.02.27 70 0 나는 핵 맞기 무서워 [19] 던붕이 2022.02.27 243 0 진짜 3월에 찢재명 찍고 우리 중국편되면 [6] 니퍼 2022.02.27 171 0 pve에서 에블린-양하림 조합이 너무 사기같음 ㅐㄴ 2022.02.27 131 0 러시아 사태 1줄로 요약해주는 교수님 [1] Dhehej 2022.02.27 136 2 오르카는 페도가 아니야... ㅇㅇ 2022.02.27 104 -1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핵 날리면 ㅋㅋ [8] 진실의문 2022.02.27 197 0 류드밀라랑 알렉스도 이름은 [3] 금지어다 2022.02.27 88 0 핵 맞을거면 그냥 고통없이 시원하게 가고 싶은데 [2] 익명 2022.02.27 84 0 우리도 러시아캐릭터있다 [6] 스크류바 2022.02.27 216 0 와 [8] dwsss 2022.02.27 127 0 갑자기 핵얘기가 왜나옴? [6] 니퍼 2022.02.27 179 0 전쟁은 방어가 공격보다 유리한게 맞나봄 [6] ㅇㅇ 2022.02.27 156 0 러시아의 유일한 장점....jpg [17] Aoi 2022.02.27 269 8 PC클라 2개 실행하는 법 있슴? ㅇㅇ (58.237) 2022.02.27 71 0 신포켓몬들카붕이같이생겻네,, ㅇㅇ 2022.02.27 43 0 아니 시발 겨우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아놨는데 왜 배송이 안됨 [4] 레닌 2022.02.27 103 0 좆같으니 오늘은 러시아물이다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2.27 112 0 응~~~~ 핵 쏴봐~~~~~~ [2] ㅇㅇ 2022.02.27 120 9 아 숙제 존나 귀찮다 MBT 2022.02.27 36 0 안전불감증인 우리나라도 이정도인데 [1] ㅇㅇ 2022.02.27 102 0 터미네이터 찍겠내 [1] 진실의문 2022.02.27 68 0 야스는 한번 해보고 죽고싶었는데... [2] 미니스트라 2022.02.27 74 0 생존 이야기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2.27 54 0 이시밯년 [5] 육익나유빈 2022.02.27 82 0 핵공격 대비 진순 세박스 구매.. [6] 람네 2022.02.27 126 0 로씨아 수틀리면 핵인가 [2] ㅇㅇ 2022.02.27 79 0 섭종 30분전ㅋㅋㅋ [2] 나도줘 2022.02.27 76 0 즐거운 매카노였다 [4] Such 2022.02.27 100 0 푸키몬 이름 골때리네 ㅋㅋㅋㅋ [11] 현붕이 2022.02.27 167 1 시그마 한번 꺼내면 몇코스트 벌어줌? [5] ㅇㅇ (121.166) 2022.02.27 110 0 너네계속 정치얘기하면 내가 치정얘기한다 [12] ㅇㅇ 2022.02.27 111 0 사실 지금 카붕이에게 중요한 핵은 저 핵이 아님 유나사랑해 2022.02.27 59 0 30분후 쥬지윤 개같이 떡상 [3] 전하 2022.02.27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27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