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까지 겜을 하루한번 물주고마는 분재수준으로 해가지고 템제대로낀애도없고 무슨캐써야대는지도모르고 공익서폿 좋다는말만듣고 갔었음

열심히 해보겠다고 앞에 공익세우고 서폿 쌓았는데 핵쏘니까 후열이 다 사라짐

근데 공익이 열일해서 다시쌓을때까지 버텨줌

또 핵맞음

그렇게 1센치씩 라인밀리다가 지겨워서 그냥 손놓고 그대로 전략전하러감...
한달정도 그렇게 전략전만돌리는삶 살앗름....


오랜 기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