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사면 받고 나서 지랄하는 꼴 보니 최소한 기계수집가랑 리타 육성 완료 하기 전까지는 쌍우 주간 보다 더 ㅈ같네 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재핑챙 가은 깡우 분탕 다 밴 먹어서 난 쓸 것도 없는데
깡통 사면 받고 나서 지랄하는 꼴 보니 최소한 기계수집가랑 리타 육성 완료 하기 전까지는 쌍우 주간 보다 더 ㅈ같네 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재핑챙 가은 깡우 분탕 다 밴 먹어서 난 쓸 것도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