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투표 결과에 업 유닛이 있다면 해당 유닛을 제외하고 다음 순위의 유닛의 밴이 진행됩니다


저 말대로면 어쨋든 깡통 업이니까 깡통 캐스팅밴은 건너뛰어야 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