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비추박지마 메혐단이 시켰음?
추천
0
비추천
20
댓글
2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들아 그래서 깡 어케됨?
[6]
135
0
이볼브원 업에서 빼버렸나보네
49
0
건틀렛
사람 하나 챌린저로 끌어올렸다
[15]
146
3
명빵은 내일 협약 업뎃 그냥 하던데
[9]
154
0
백신 2차 맞앗음
[12]
142
0
거기까지다 깡통! 스비를 해킹해서 업을 시키다니
[2]
65
0
건틀렛
ㅅㅂ 진짜 앵간해선 안쓰려했는데
[1]
128
0
플라잉 깡통 다음주는 그라운드 깡통인줄 알았는데
[1]
48
0
2밴=업받을성능
[1]
66
0
아 머야ㅋㅋ 깡통 업은 오류였노 ㅋㅋ
57
0
깡통 바로 수감되는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124
0
근데 업하나 빠졋으면 하나 채워줘야하는거 아님?
[6]
131
1
깡업 없어지고 머들어감
[2]
79
0
협력사중 귀여운애 잇음 ㄹㅇ
[6]
153
3
건에서 이번주 이볼브원 쓰는 애들 이볼브원 리더로 두냐
[3]
67
0
3코로 힐밴하는거 없나
[4]
100
0
기분좋다
32
0
아르티 템 뭐 낌?
[9]
131
0
깡통은 뷰지스킨 받지 않는 이상 석방 못할 듯
[5]
103
0
어쨋든 레전드짤은 남앗다
[6]
162
11
레지나는 무슨 매력이 있길래 에델이 좋아할까
[26]
235
0
각우는 왜케 유저들이 좋아하는거임
[9]
202
0
비추박지마 메혐단이 시켰음?
[2]
149
-20
깡폴레옹의 6시간천하가 막을 내리다
[2]
118
7
근데 깡통 쓰는거 관련해서 생각났는데
[6]
98
0
재르카 이거 잘못된거 아닌가?
[5]
170
0
공익 덱에 넣을때 이런.. 하는거 좆간지 아니냐
[3]
120
0
나 지금 카사 못하는데 밴업 적용 어떻게 됬는지 아시는분
[5]
88
0
소신발언 한마디만 함
[5]
168
-2
이제 제이크 빼도 되겠노
[4]
132
0
깡통 또 수용소 들어갓냐? ㅋㅋ
[1]
113
0
깡통 3.1절 특사 실패
65
0
나도 업깡통 해볼껄
[1]
88
0
테러덱이 하도 난리치니깐 이젠 디펜더가 이속빠른게 디메리트로 보임
[4]
136
0
이렇게 가실 분이 아니었단 건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있단 말이다!!!!!
[6]
158
-8
야해
[6]
149
0
어흐흑
35
0
횽들 헝앱 리세계 가져왔어 도와주라(개수줄임!)
[18]
191
0
평생 2밴먹어라
[2]
132
0
슬슬 진짜 깡통 미화 여론 생기는거 같아서 좀 그랬는데
[22]
1966
45
건틀렛
오히려 좋아
[1]
81
0
난 재핑챙보다 깡통이 좋아
[4]
122
-1
주술회전보러옴
[3]
88
0
깡통 안돼!!!
[3]
10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