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카사하는 이유가 항모솔저라

건에서 털리고 현타와 덱바꿔도

시간 지나면 솔저덱 굴리던 솔붕이인데

이번에 업 아르티랑 다른덱 상대론 적폐지만

솔저덱 상대론 각지수보다도 코스트 낭비인

그레모라 덕분에 다이야 등반했다.

이제 내일 니콜나오면 밀리아 대신 넣고

마스터 도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