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카사하는 이유가 항모솔저라
건에서 털리고 현타와 덱바꿔도
시간 지나면 솔저덱 굴리던 솔붕이인데
이번에 업 아르티랑 다른덱 상대론 적폐지만
솔저덱 상대론 각지수보다도 코스트 낭비인
그레모라 덕분에 다이야 등반했다.
이제 내일 니콜나오면 밀리아 대신 넣고
마스터 도전 해야지


내가 카사하는 이유가 항모솔저라
건에서 털리고 현타와 덱바꿔도
시간 지나면 솔저덱 굴리던 솔붕이인데
이번에 업 아르티랑 다른덱 상대론 적폐지만
솔저덱 상대론 각지수보다도 코스트 낭비인
그레모라 덕분에 다이야 등반했다.
이제 내일 니콜나오면 밀리아 대신 넣고
마스터 도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