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재유진은 이상하게 픽률 낮은거 같은데 왜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7 작성일 2022-03-01 07:00:33 수정일 2022-03-01 07:00:38 https://arca.live/b/counterside/45397192 씨발년이 내 스나 다 짤라 먹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각성김철수 2022-03-01 07:02:13 재유진 쓰기 까다로워서 그럼 살리기만 하면 후열 씹창 넘버원인데 살리기가 어려움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7:04:45 전열임? 펼쳐보기▼ 나나하라치후유 2022-03-01 07:05:34 일단 기본적으론 에이미보다 사거리짧은 근거리 스나임 펼쳐보기▼ 물룽이 2022-03-01 07:03:49 낼 타이밍 잡기 개어려움 펼쳐보기▼ 생기다만감자 2022-03-01 07:04:54 사거리가 너무짧아서 자꾸 휘말려뒤짐...타이밍잘재는 사람들은 잘쓰더라 펼쳐보기▼ 전하 2022-03-01 07:06:12 스나치고 평타리치가 짧고 확실하지도 않은 후열고로시 하려고 4코 쓸빠에 그레모리가 더 낫기때문 펼쳐보기▼ MBT 2022-03-01 07:06:24 사거리가 너무 짧아서 죽기 쉬움 차라리 지훈게이 쓸듯 펼쳐보기▼ 칫칫 2022-03-01 07:10:23 조커카드임 각나오면 좋고 아니면 쓰레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아재 아니지? [4] 다비쿵 2022.03.01 78 0 오늘도 피드백 받으러왔워 [18] 므으 2022.03.01 170 7 이거 ㄹㅇ 팩트임? [11] ㅇㅇ 2022.03.01 257 5 에델 마이트너 쓸만한 사원인가? [7] ㅇㅇ (125.137) 2022.03.01 210 0 다이브 3달에 한번 초기화임? [3] ㅇㅇ (59.5) 2022.03.01 122 0 에이미 나유빈 스킨 존버한다 [1] 하빌밀런 2022.03.01 58 0 창작 카사 회식 폰 배경화면(아이폰) [19] XISYEN 2022.03.01 1523 51 트위터반응어쩌고 할 필요없는거같음 부식되는세계 2022.03.01 91 4 다이브 다 밀면 이터 얼마나 쌓임? [3] 주블 2022.03.01 78 0 복귀한 친구가 카사 잘즐겨서 보기좋음- [4] 알렌맘 2022.03.01 139 5 월급받자마자 5만언 쓰넹. [2] 백합덕후 2022.03.01 69 0 개발자게이있음? 맥북좀물어봄 [3] 역린 2022.03.01 128 0 야로나 거의 다나았다 ㅅㅂ [8] 배가아픈레후 2022.03.01 137 0 여군 근황 [30] 건공 2022.03.01 1973 57 봉춤 추는 로리.GIF [3] ㅇㅇ 2022.03.01 198 3 남캐 스킨이든 여캐 스킨이든 [2] 하빌밀런 2022.03.01 73 0 난 솔직히 각마리아 더 미루면 좋겠음 [2] 으으 2022.03.01 148 1 중섭 100일때했던 100연 무료이벤트 [10] 님얼굴비매너 2022.03.01 232 2 쿼츠 3배 2달에 한 번 정도 파는구나 주블 2022.03.01 62 0 개운아... 선생님도 보물이니까 쓰다듬어조... [1] 누먼b 2022.03.01 90 0 저도 쥬지윤보고 유입됐는데 [7] 전하 2022.03.01 115 3 앞으로 나올 각성 3개 맞지? [8] 하나팠다 2022.03.01 203 1 각우쓰다가 홍어 에이미같은거 쓰니 적응이 안되네 ㄹㅇ dmqnbiod 2022.03.01 65 0 건틀렛 재유진은 이상하게 픽률 낮은거 같은데 왜임? [8] ㅇㅇ 2022.03.01 207 0 오타쿠를 한 글자로 줄이면???????? [5] ㅇㅇ 2022.03.01 108 2 건틀렛 각유나 대적자 vs 디피 스충 스피릿 [3] ㅇㅇ 2022.03.01 103 0 건공들중 최악이 그새끼들임 [5] wancharm 2022.03.01 156 9 합리적인사람이면 이터감+모듈챌 겹칠때 다이브밀지 [3] 무야홍어 2022.03.01 128 -1 다이브 그냥 밀기 vs 강습 돌리기 [4] ㅇㅇ 2022.03.01 103 0 샐러드에 부담없이 뿌려먹을 수 있는거 없을까 [11] 건공 2022.03.01 108 0 오늘 다이브 미는 사람은 하수지 [11] ㅇㅇ 2022.03.01 161 2 솔직히 샤오린 평타볼때마다 불편해 [11] 배박이겸총박이 2022.03.01 155 0 으 다이브 강습도 귀찮아 [1] ㅇㅇ 2022.03.01 44 0 찌찌패드 언제나오지 MBT 2022.03.01 37 0 다이브 초기화 드가자아아아 [1] 대학원생카붕쿤 2022.03.01 47 0 밑에 글달았던 놈인데 사진다시 가져왔으요 [4] 김괄렌 2022.03.01 103 0 다들 다이브 빨리 밀어버리네 [3] lemonade 2022.03.01 99 0 오르카 아기맘마 디스펜서 쭙쭙.... [8] ㅇㅇ 2022.03.01 165 -1 시그마 웨딩 전신이미지 왤케 첨보는것같지 [1] 람네 2022.03.01 132 3 일섭은 3월 23일에 100일 기념 무료 채용 할 거 같더라 [3] swratra 2022.03.01 121 0 슬슬 재르카떡밥 할가요? 폴리네시아 2022.03.01 57 0 50까지 강습으로 끝냈다 [2] 나나하라치후유 2022.03.01 174 0 페도 탄압 제대로 하는 완장 좀 나와라 [3] dwsss 2022.03.01 100 7 다이브 돌리는 중 잔혹한 것을 봤다. ngcn 2022.03.01 9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