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피흡캐같은거 나오면 재미있을거같은데 전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7 작성일 2022-03-01 07:19:34 https://arca.live/b/counterside/45398276 생각보다 재미있는 기믹 별로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크리스피크림 2022-03-01 07:19:59 지금 재르카도 지랄 맞는데 흡혈캐까지 나오면 얼마나 토악질 나올지 상상도 안가네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3-01 07:20:38 이겜 특성상 흡혈캐는 밸런스 맞추기 어려울듯 펼쳐보기▼ 추화 2022-03-01 07:20:38 피흡캐까지 나오면 힐역류나 힐벤케릭 더 나와야지 가위바위보 마냥 어떻게 해볼듯 펼쳐보기▼ 전하 2022-03-01 07:21:05 이미 힐밴 많은데 펼쳐보기▼ 칫칫 2022-03-01 07:22:36 좆좆스트라랑 좆지수는 너무 구리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07:20:47 주시윤 주시영합쳐서 각시윤되듯이 각성 오르카 되겠노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3-01 07:21:06 이겜 피회복은 철저하게 최대체력%라서 준데미지비례는안나올거임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1 07:27: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건하다가 소리지를뻔함 병투vs오니짱 2022.03.01 64 0 재르카 왜 안죽어 ㅅㅂ [4] ㅇㅇ 2022.03.01 124 3 오랫만에 다이브 도니까 lemonade 2022.03.01 53 3 이제 진정한 카고수 [27] 카늒네 2022.03.01 1077 24 다이브 보상 너무 짜다 [2] Maximin 2022.03.01 102 0 초전도..? 초전자...? 초전도포..? [11] 병투vs오니짱 2022.03.01 173 3 건틀렛 응 2밴 해봐~ [3] 크리스피크림 2022.03.01 108 0 ✋질문 렐릭 무기 금형으로 만들지 말란 이유가 뭐임? [3] Departures 2022.03.01 160 0 . [6] 잉딩 2022.03.01 76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 [2] ㅇㅇ 2022.03.01 54 0 다음주 언제 오냐 ngcn 2022.03.01 32 0 갑자기 존나 현기증나네 [3] dlbodkel 2022.03.01 80 0 공불이무슨세팅말하는거임? [14] 미카스타 2022.03.01 180 0 건틀렛 오로치가 날 다이아 오너로 만들어줬다.. [5] ph_1 2022.03.01 123 2 재핑챙 만들고 다이브 48-50층 도전한다 [1] 밍기적밍기적 2022.03.01 54 0 출근충들을 위한 기숙사 핑까좀 [4] 흙D 2022.03.01 95 0 념글 개꼴리네 [1] 결왕 2022.03.01 96 0 오르카 재무장 완료 [1] 아보라 2022.03.01 109 1 대회 제1회 천하제일 건공대회 <건공일척> 일반전 패자조 영상 모음 입니다. [9] Cacao 2022.03.01 602 24 중장갑함은 신이고 [2] 나비꽃 2022.03.01 96 0 ✋질문 그 혹시 기존가지고있는 초전도금형이랑 재료,토큰들 신규교환해줌? [10]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3.01 149 0 2주년 스킨 개꼴받는점 [5] ㅇㅇ 2022.03.01 175 1 오로치 이뻐서 그냥 데리고 다니면서 쓰는데 [3] ph_1 2022.03.01 107 0 카사도 피흡캐같은거 나오면 재미있을거같은데 [8] 전하 2022.03.01 137 0 아 시발 이러면 존나 불편한데 [2] 배박이겸총박이 2022.03.01 115 0 이게임 혜자네요 ㅇㅇ [18] ㅇㅇ 2022.03.01 1158 46 단톡방이 단체 카톡방 이었어 ㅋㅋㅋ [3] 다비쿵 2022.03.01 121 0 나 아재 아니지? [4] 다비쿵 2022.03.01 79 0 오늘도 피드백 받으러왔워 [18] 므으 2022.03.01 170 7 이거 ㄹㅇ 팩트임? [11] ㅇㅇ 2022.03.01 257 5 에델 마이트너 쓸만한 사원인가? [7] ㅇㅇ (125.137) 2022.03.01 210 0 다이브 3달에 한번 초기화임? [3] ㅇㅇ (59.5) 2022.03.01 122 0 에이미 나유빈 스킨 존버한다 [1] 하빌밀런 2022.03.01 58 0 창작 카사 회식 폰 배경화면(아이폰) [19] XISYEN 2022.03.01 1524 51 트위터반응어쩌고 할 필요없는거같음 부식되는세계 2022.03.01 91 4 다이브 다 밀면 이터 얼마나 쌓임? [3] 주블 2022.03.01 78 0 복귀한 친구가 카사 잘즐겨서 보기좋음- [4] 알렌맘 2022.03.01 139 5 월급받자마자 5만언 쓰넹. [2] 백합덕후 2022.03.01 69 0 개발자게이있음? 맥북좀물어봄 [3] 역린 2022.03.01 128 0 야로나 거의 다나았다 ㅅㅂ [8] 배가아픈레후 2022.03.01 137 0 여군 근황 [30] 건공 2022.03.01 1973 57 봉춤 추는 로리.GIF [3] ㅇㅇ 2022.03.01 199 3 남캐 스킨이든 여캐 스킨이든 [2] 하빌밀런 2022.03.01 73 0 난 솔직히 각마리아 더 미루면 좋겠음 [2] 으으 2022.03.01 148 1 중섭 100일때했던 100연 무료이벤트 [10] 님얼굴비매너 2022.03.01 23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1 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