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금 회사라 스샷은 못찍는데 


그늘의 밑바닥에서 리타가 미니스트라로 된 시기가 현재 시점으로 약 10년 전임

그리고 리타가 마피아를 그만두고 호라이즌을 만날 시기는 조금 더 이전이었는데 이때도 평의회가 존재했고 기계수집가의 부하들과 전투가 있었음


이때가 대충 11년 전이라고 치고 기순이가 이당시에도 평의회에서 한자리를 차지할 정도면 적어도 20대 초반 정도?

지금은 최소 30대 초에서 30대 중반이란 얘기


덤으로 만약에 저 당시에도 시솝이 검은평의회 수장이었다면 관리자가 시솝이란 얘기는 가능성이 좀 떨어지게 됨 


관리자는 메인 에피1 시점에서도 기억이 온전치 못했고 

그 이전의 모습은 가은 카케에서 잠깐 나오는데 이때도 컨디션이 정상은 아니라서 저런 큰 조직을 만들고 관리까지 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