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가 분탕패치를 하고
분탕신캐를 내고
분탕시스템을 내고
분탕개악을 해도

늘 화가 나있어서 더 화가 날수도없는데
좀 노력한거같고 개선해보려는 의지 비스무리한거 보여주면서
저히가 죄송해요 진짜루다가 한번 해주면

에휴 시발 그래 앞으로 잘하자 쫌
하고서
이번한번만 봐준다 하고 넘길수밖에없다는거임

이걸 벗어나려면 카바밖에 없는데
차마 겜은 못접겠고



카사는 슬픈게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