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지나서 피드백 받을지는 모르겠는데 초반에 좋은 함선 중 코핀이랑 라즈앙은 별로에요
강습함이라서 말한대로 블루브릿지랑 재료가 겹치는 문제도 있고 함선체스, 다이브45용 소대 늘리기를 생각하면 N언더컨트롤(순양함), N노르망디(중장갑함)를 쓰는게 더 좋아요
N등급이라 100렙 찍는 재료의 부담도 덜고 엔터프라이즈와 중장갑 재료가 겹치지만 미션, 2번째 제작이란 점 때문에 큰 문제도 없고 이동 거리가 긴 순양함, 중장갑이라서 함선 체스가 편해져요
특히 블루브릿지까지 강습함만 3개가 되면 못 깨는 곳들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