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요즘 잘 안쓰니 존버하구
신 각성캐 뽑으라고 했었는데
하지만 결국 뽑아버림 ㅠㅠ
90뽑까지만 채우자라는 마음이였는데
볼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 거려서 도저히
참을수가ㅜㅠ없엇어
나 말려준 카붕이들 미안해 약속을 지키지 못했어

다들 요즘 잘 안쓰니 존버하구
신 각성캐 뽑으라고 했었는데
하지만 결국 뽑아버림 ㅠㅠ
90뽑까지만 채우자라는 마음이였는데
볼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 거려서 도저히
참을수가ㅜㅠ없엇어
나 말려준 카붕이들 미안해 약속을 지키지 못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