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체 유희왕이 얼마나 재밌길래 듀얼얘기만 하는지 궁금해서 매카노간다 도스분충우지챠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0 조회수 205 작성일 2022-03-01 11:45:33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4220 나도 듀얼리스트 해본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0] ㅖㅏ 2022-03-01 11:46:04 코이츠 듀얼의 길을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7:26 하야테 2022-03-01 11:46:11 엘드리치 ㄱ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7:09 네모네모 2022-03-01 11:46:12 무슨덱을 하려고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6:45 다 엘드리치 짜라던데 로망충이라 잘 몰루곘음 그냥 이쁜 카드 많은덱 짜고싶은데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47:13 일단 하고싶은거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하긴하는데 이쁜거 꽂힌거 있으면 말해보셈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8:48 일단 유희왕 쪽은 룰을 하나도 몰라서 조금 쉬운것 하고싶어서 유희왕 챈에 물어봤는데 엘드리치 말고는 진룡도 추천해주더라 얼디클?인가 하는애도 추천받았음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49:21 쉬운거는 엘드리치 맞긴한데 그 셋 다 난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진룡이 그중젤 재밋고 싸긴한데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51:22 그럼 진룡부터 해봐야겠다 ㄳㄳ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1:55 근데 솔직하게 엘드리치랑 진룡 둘다 함정떡칠한덱들이라 이게 함정쓰는덱들은 좀 느리긴해서 재미없을수도있어서 흥미잃을까봐 걱정이다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2:08 다른카드게임 했던거있음?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53:26 *수정됨 섀도우버스랑 하스스톤 좀 오래 해봄 그거 말곤 옛날에 망한 판타지마스터즈라고 K-카드겜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3:55 둘다 해봤던겜들이긴한데 구시대에 했어서 요즘껀 모르긴하는데 무슨덱 좋아햇는지 말해봐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4:05 판마는 해보긴했는데 찍먹만해봐서 잘 몰겟네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4:24 하스는 클베부터 대마상시합까지했었고 대회도 몇번 나갔었으니 그때까지 나왔던 덱이면 다암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58:29 하스는 나도 요즘은 잘 안했는데 옛날에 요그사론덱 같은거 했고 섀도우버스를 제일 오래했는데 이건 혼돈위치라고 내 덱 코스트 1~10까지 랜덤으로 바꾸는 카드쓰고 고코스트 카드 많이 섞어서 로또터지는 덱임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58:58 고코스트 삐까삐까한 전설 카드들 + 랜덤성 로또 로망 이런덱들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2:02:19 즐겜덱인가 실전성이 있는진 모르겠는데 딱 고코스트 떡칠에 랜덤성 있는게 미계역 섞은 파괴수카구야긴 한데 이건 첫덱으로 맞추기엔 너무 비싸서 나중에나 함 보고 운영 좀 어렵더라도 드래곤메이드로 한번 시작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나는 내가 유희왕 처음한다고 하면 엘드리치했으면 걍 금방쌌을거같음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2:02:39 오... 자세히 알려줘서 고맙다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2:02:46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9:07 갠적으론 용 막 튀어나오는거 좋아함 아니면 아예 여캐 이쁜 카드 도배한 십덕덱이라던가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49:37 *수정됨 용이 튀어나오고 예쁜 카드 나오는 드래곤메이드 하면 되긴할텐데 쉽진 않은 덱이라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9:50 어렵누 ㅠㅠ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9:35 *수정됨 정리하면 여캐 or 용 존나 많이 나오고 쉬운덱(쎄진 않아도 됨, 뉴비 입장이라 룰부터 익혀야되고 원래 카드겜은 로망충 빙의해서함)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2-03-01 11:51:25 일단 쉽고 패는맛 있는건 전황같은게 좋은데 이건 걍 삼국지 아저씨들이라 조건에 안맞네 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51:37 일단 진룡부터 해봐야겠다 ㄳㄳ 펼쳐보기▼ Aoi 2022-03-01 11:47:39 페도덱ㄱㄱㄱㄱ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11:49:55 석모기 2022-03-01 11:58:10 로망덱으로 이기면 뽕오지는데 퍼미션ㅡ패트랩같은거 맞고 어버버 거리면 화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미카스타 2022.03.01 34 0 귾데 진자 오퍼는 왜 스킨않나와요? [3] 꿀때지 2022.03.01 88 0 현재 굴리는 덱이 [2] 쿵쿵홍 2022.03.01 29 0 본인 김정주보다 우월한거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2.03.01 118 -1 그런데 레이첼이 예술 한다는거 스프레이였음? [2] swratra 2022.03.01 73 0 아니 왜 우울증이 념글인가 했더니 [2] ㅇㅇ (183.98) 2022.03.01 114 0 바니걸이 건전해보이는건 또 처음이네 라이트유저 2022.03.01 95 0 와 레이첼 경멸 표정 뭐냐 ㄷㄷ [25] 주블 2022.03.01 2007 73 나도 요새 통 우울했는데 [4] 토깡이 2022.03.01 106 0 신짤 오퍼 스킨.암시???? [4] 꿀때지 2022.03.01 141 0 병원이 괜히 있는게 아님 이유 2022.03.01 44 0 모리안 그곳에도 낙원은 없었어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1 131 0 황금 밸런스.jpg [4] flawle 2022.03.01 116 0 튜바도 폭사했네 [2] Haeseun 2022.03.01 61 0 암생각없이 재미하나만 보구 겜한게 언제엿드라 견로 2022.03.01 37 0 레이첼 책상위에 저것들 머임 [1] ㅇㅇ 2022.03.01 100 0 와 근데 ㄹㅇ 이 스킨 꼴잘알이노 나비꽃 2022.03.01 148 0 우울증이 ㅈㄴ 무서운 병인건 맞음 [1] 미니스트라 2022.03.01 59 2 허접♡ 유나펀치 2022.03.01 61 0 정신건강 관련해서 소방관에 대한 통계가 있는데 [7] 꿀때지 2022.03.01 118 9 돈많은데 어케 우울해지지 [4] ㅇㅇ 2022.03.01 96 0 복귀하고 나니까 게임 왜이리 복잡해졌지 질문좀 해도 될까? [5] ㅇㅇ 2022.03.01 106 0 뭐야 단체로 술마심? [1] 좌파요원 2022.03.01 61 2 대체 유희왕이 얼마나 재밌길래 듀얼얘기만 하는지 궁금해서 매카노간다 [30] 도스분충우지챠 2022.03.01 205 2 오퍼도 스킨 줘 [2] 하야테 2022.03.01 52 0 매일매일쿼츠특가 < 이거 사는게조음? [10] HOTT 2022.03.01 139 0 우리 캬루,,귀여운거봐 진짜,, [4] ㅇㅇ 2022.03.01 69 -4 오르카 못참아서 재무장 했는데 크레딧이 없어 [1] 잭5 2022.03.01 43 0 고아녀의 용돈벌이.... Aoi 2022.03.01 137 2 나도 우울한 거 하나 털어놓으려고 왔음 살려줘... [7] 푸른수국화 2022.03.01 68 0 엘소드 한때는 머전 열심히 했었는데 쿵쿵홍 2022.03.01 35 0 왜 바니걸이 더 건전함 [23] 주블 2022.03.01 2021 65 r유나하고 각성 유나하고 [12] 카늒네 2022.03.01 95 0 방 청소해야하는데 존나 귀찮다 니퍼 2022.03.01 38 0 이거 사실 큰그림이지? 유나펀치 2022.03.01 61 0 겜하는게 널널해지니까 매카노 마려움 [1] 라이트유저 2022.03.01 47 0 셋바는 질병에 가까워 [8] Haeseun 2022.03.01 90 0 이거 개미쳤네 간결한닉네임 2022.03.01 73 0 엥 마영전 트레일러 이거 아녔냐 보노본호 2022.03.01 62 0 근데 최근에 넥슨 거액투자받았다며 [1] ㅇㅇ 2022.03.01 89 0 보닌 마라탕 오늘 처음 먹어봄 [1] 백매화 2022.03.01 42 0 바니걸 파이넨스 맛보기네 [4] 뇌간망가 2022.03.01 158 6 3분기에 넥슨 ip랑 콜라보하려나 [6] 요정버서 2022.03.01 94 0 구인/구직 [카운터의밤]에서 구인중 (19/22) [4] 카사용 2022.03.01 85 0 아니 너무 커여운거 아니냐? [1] 쿵쿵홍 2022.03.01 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1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