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외환거래하고 탈세하고 뇌물먹이다가 조사당하고 그러지않았음?
그거때문에 우울증 온거면 자기 업보같은데
죽었으니 유감이다만 굳이 올려치기 할사람은 아닌거같음
수익구조 모델만 존나 연구해서 코묻은 돈 빨아먹기로는 레전드급인 사람인데
비트코인 장투하겠다며 투자하는건 솔직히 좀 아니었던거같다

불법외환거래하고 탈세하고 뇌물먹이다가 조사당하고 그러지않았음?
그거때문에 우울증 온거면 자기 업보같은데
죽었으니 유감이다만 굳이 올려치기 할사람은 아닌거같음
수익구조 모델만 존나 연구해서 코묻은 돈 빨아먹기로는 레전드급인 사람인데
비트코인 장투하겠다며 투자하는건 솔직히 좀 아니었던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