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자 렐릭템이 탱템으로 상위권장비로 알고 있는데 문제는 이걸 얻으려면
레이드로 소재를 모아야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그 동안 지부설비를
다이브확률 증가에서 이제는 레이드 확률 증가로 바꾸는게 좋겠지?
고분자 렐릭템이 탱템으로 상위권장비로 알고 있는데 문제는 이걸 얻으려면
레이드로 소재를 모아야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그 동안 지부설비를
다이브확률 증가에서 이제는 레이드 확률 증가로 바꾸는게 좋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