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픽 안녕하세요 miyamoto_issa 추천 9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80 작성일 2022-03-01 12:09:3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15918 1.1점 게임 하다 왔는데 이겜 리세 해야하나요 리세계 산다면 얼마나 하나요 추천! 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Maximin 2022-03-01 12:10:05 4~5각 리세계 들고 시작하는게 좋음 검색은 헝앱이나 타오바오에서 펼쳐보기▼ miyamoto_issa 2022-03-01 12:11:04 이겜두 에픽마냥 월광 없으면 ㅈㄴ 꼬움?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2:11:47 피빕하면 꼬울거고 pve는 꼬와서 몸비틀려 죽을 정도는 아닐거임 애초에 월광채용권 수급도 어려운게 아니라 펼쳐보기▼ miyamoto_issa 2022-03-01 12:12:05 ㅇㅎ 감사 찍먹 하다가 알아봐야겠다 펼쳐보기▼ Maximin 2022-03-01 12:12:08 필수 각캐(미니스트라)만 있으면 못 밀 컨텐츠는 없음 나머진 걍 효율이나 점수내기 차이 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2:10:23 리세계 요즘 매물 없어서 좀 비쌀거읾....근데 일단 찍먹하고 결정하샒.... 펼쳐보기▼ miyamoto_issa 2022-03-01 12:11:12 이겜두 에픽마냥 월광 없으면 ㅈㄴ 꼬움? 펼쳐보기▼ xile 2022-03-01 12:11:21 난 맨땅이라 리세부분은 잘 모르겠음 리세계는 헝앱이나 타오바오일텐데 요즘은 찾기 좀 힘들다함 각성 하나당 1~3 정도로 잡는듯 펼쳐보기▼ miyamoto_issa 2022-03-01 12:11:32 이겜두 에픽마냥 월광 없으면 ㅈㄴ 꼬움? 펼쳐보기▼ xile 2022-03-01 12:12:56 Pvp는 하나도없으면 그럴수있음 pve는 잘 모르겠음 근데 하나정도 있는게 훨 편하긴 함 펼쳐보기▼ 알피지훈 2022-03-01 12:12:57 에픽 마냥 꼽진 않은데 있으면 편함 펼쳐보기▼ 반갑노 2022-03-01 12:12:33 반갑노 2022-03-01 12:13:11 리세계 헝앱가서 사야됨 한 3각계로 찍먹하다가 겜 좀 맞으면 10각계정도로 갈아타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푸별 2022-03-01 12:12:59 일단찍먹해보고 괜찮으면 다시물어봐 펼쳐보기▼ ㅇㅇ 2022-03-01 12:13:58 월광같은 각성케릭들 무거워서 pvp에도 많이 못 넣기도하고, 성약마냥 일반 ssr에도 좋은 애들 있고, 요즘은 재무장이라고 각성 아닌데도 각성급 애들 나오고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카노)소화제 갖고옴 [2] 크리스피크림 2022.03.01 78 0 "안녕 레이첼?" [6] 클러스트 2022.03.01 171 3 공속주시윤 쓰는 사람 이씀? [5] 꼬리를문뱀 2022.03.01 126 0 뉴비는 함선 블루브릿지로 바로가는거 아직 유효함? [3] Iovely 2022.03.01 115 0 찰떡이네 아웃핏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1 88 2 호라이즌 너무 귀엽다 [4] CQL 2022.03.01 95 8 ✋질문 뉴비 전당3 보스방 조합좀 짜주세여 [1] ㅇㅇ 2022.03.01 78 0 창작 세기말 메이드 베로니카 [68] ㅇㅇ 2022.03.01 5648 192 한편 뚝닥 [1] 베버 2022.03.01 46 0 국내에서 자살률 가장 높은 직업...real [10] ㅇㅇ 2022.03.01 222 5 이거 진짜 귀엽다 Haeseun 2022.03.01 86 2 와 루미 [1] ㅇㅇ (221.148) 2022.03.01 62 0 일음 업데이트 해준다며 [7] 신성산업 2022.03.01 118 0 정보 카사 인게임 모션 모음 - 어비셜 래비지: 오르카 [6] 테렌스후드 2022.03.01 427 7 니콜 일단 pve용같아 보이는데 맞나? [2] ㅇㅇ 2022.03.01 122 0 ㄹㅇ 결혼 어케하냐.,. [35] 람네 2022.03.01 2022 57 넥슨 이제 경영진에 한국인이 없대 [2] 우르쟝z쟝이쁨 2022.03.01 118 0 아 시발 너 때문에 스타킹 다 더러워졌잖아 [2] 주블 2022.03.01 195 0 3n이니 뭐니 욕했어도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1 47 0 깡통미러 존나오랜만에 하니까 감다잃음 [1] ㅇㅇ 2022.03.01 38 0 일섭 이번토욜 공식방송 예정 및 노래,일러공모전 결과발표지연 [3] 홍삼 2022.03.01 147 3 4000점찍었다 [1] Pani 2022.03.01 41 -1 오퍼스킨도내줘오퍼스킨도내줘오퍼스킨도내줘오퍼스킨도내줘 [1] 수타 2022.03.01 66 1 에픽 안녕하세요 [15] miyamoto_issa 2022.03.01 180 9 시발 딱창새끼인가 봄 [1] 쿵쿵홍 2022.03.01 88 3 역시 호라이즌 투자기금에 어울리는 인재노 ㅋㅋ [3] 배가아픈레후 2022.03.01 102 0 니들 이거 참고잇음? 요포포이 2022.03.01 68 0 리세계 산뉴비인데 이터니움 어디씀 ? [14] 뻥 2022.03.01 159 0 듀얼마렵내.... [15] Aoi 2022.03.01 185 0 넥슨은 이제 카운터사이드가 잘 이끌어가겠습니다 [4] 님얼굴비매너 2022.03.01 160 0 와 각서윤 존나 꼴리네 [3] 나비야아 2022.03.01 98 0 쉰 넷이면 우리 아버지랑 동갑인데 청안아이 2022.03.01 39 0 내일 대학교 입학식하네 [8]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1 127 0 방금 좀 충격받음 하야테 2022.03.01 55 0 김정주 재산 15조 들고 자살이라니... 잭5 2022.03.01 110 0 채용권 썩어 난다는거 썩은물들 기준 아녀? [18] 지나가던선비 2022.03.01 162 0 그는신이야그는신이야그는신이야그는신이야 청안아이 2022.03.01 65 0 레이첼 바니걸 어디서 나온거임? [3] 슈퍼노바 2022.03.01 130 0 ??? 김정주 뭔일임 [4] 베버 2022.03.01 156 0 인히비터 무기 너무 먹고싶다 [3] 요정버서 2022.03.01 102 0 나도 각성 뽑아보고싶어 [1] 어차피먹을거잖아 2022.03.01 69 0 오르카 110 찍어줄 크레딧 헬이야 [3] 잭5 2022.03.01 75 0 콘 너무 야하노 폴리네시아 2022.03.01 54 0 왜 파일이름에 최종 진짜최종 진짜진짜최종 이런거 붙이는지 알게됏슴... [11] 므으 2022.03.01 166 2 레이첼 트리거 스나만 떼줘 ㅇㅇ (59.18) 2022.03.01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1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