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해보고 재미있다 그리고 과금 많이 할거다 리세계 비싼거 사는거임
나는 없는 케릭 각성등등 이런거 꼬와서 못참겠다
리세계 사는것임
나는 내 계정애정가진다 그러면 맨땅계 해도 괞찮음
카사는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라 오래하면 과금 유저랑 비비는게 가능해짐
시나리오보면서 분재로 즐기기 좋음
찍먹해보고 재미있다 그리고 과금 많이 할거다 리세계 비싼거 사는거임
나는 없는 케릭 각성등등 이런거 꼬와서 못참겠다
리세계 사는것임
나는 내 계정애정가진다 그러면 맨땅계 해도 괞찮음
카사는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라 오래하면 과금 유저랑 비비는게 가능해짐
시나리오보면서 분재로 즐기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