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먹해보고 재미있다 그리고 과금 많이 할거다 리세계 비싼거 사는거임


  나는 없는 케릭 각성등등 이런거 꼬와서 못참겠다

리세계 사는것임


나는 내 계정애정가진다 그러면 맨땅계 해도 괞찮음


카사는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라 오래하면 과금 유저랑 비비는게 가능해짐


시나리오보면서 분재로 즐기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