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릭보다 템이 중요하단거 첨엔 납득이 안되긴함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5 작성일 2022-03-02 01:34:5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42710 쳐맞아보면 납득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01:35:06 요즘은 캐릭인거 같은데 펼쳐보기▼ kimjino 2022-03-02 01:35:1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01:35:19 각우만 도메메메 공속 끼워주고 나머지 싹다 누더기템 누더기오퍼 인데 챌은 허벌로 다니까 펼쳐보기▼ MBT 2022-03-02 02:42:00 그래도 그 미친딜을 버틸려면 템이 좋아야함 펼쳐보기▼ 라임피 2022-03-02 01:36:47 원래 어떤겜이든 템은 중요하지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작 개운이는 초등학교도 못나왔는데 [1] Onedaymore 2022.03.02 61 0 각시윤 상향기원 [3] Cowshoesfrozen 2022.03.02 139 1 개운중학교가 아니라 가은고등학교 나옴 [3] 폴리네시아 2022.03.02 116 0 앉은뱅이와 맹인이 힘을 합치자 Onedaymore 2022.03.02 81 5 내가 맨땅 초반에 대적자 + 나이엘 시작이었는데 [2] 엔타로피닉스 2022.03.02 106 0 의외로 론리는 냄새 안날거같음 [3] 미니스트라 2022.03.02 144 0 이게 맞나... 헤으응 2022.03.02 44 0 나루토 가이 죽이고 예토로 부활 시켰어야함 [1] 극한의가능충 2022.03.02 79 0 니콜 모션 이거 좀 그거같네 [1] 니퍼 2022.03.02 150 -8 유나는 더이상 초반 필수픽은 아니게 되었나 [7] 조수르 2022.03.02 313 0 역대 대적자 중에 등장한 게 아직 류금태 나유빈 둘 뿐임? [3] ㅇㅇ 2022.03.02 108 0 나갔다가 집왔는데 굴비임? [2] 카늒네 2022.03.02 103 0 가은이의 모교 [6] 백합덕후 2022.03.02 176 0 장비옵션도 좀 특이함 [5] 부식되는세계 2022.03.02 96 0 예전에 대적자 뉴비미션 고려해본다하지않음? [3] ㅇㅇ (211.110) 2022.03.02 103 0 플스에서 카사 검색했는데 [9] 건공 2022.03.02 174 0 나 나루토는 안봤는데 밤가이는 앎 [6] Onedaymore 2022.03.02 76 0 리세계들고 시작해서 대적자 3셋인데 [3]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2 145 0 대적자 1셋정돈 상시로 뉴비미션에서 뿌리면좋을텐데 [3] 꿀때지 2022.03.02 139 5 대적자를 뉴비때 특별 임무 깨면 주는 방식으로 주면 안되나 극한의가능충 2022.03.02 39 0 대적자가 효과 없는 고인물들은 봐라 [2] 엔타로피닉스 2022.03.02 111 0 겜 초창기에 간나쓰선이랑 타이탄 뽑고 존나 현타왔는데 링 2022.03.02 34 0 대적자 시발 신규 미션 마지막에 처 넣으라고 고사를 지내는데 [3] 청안아이 2022.03.02 86 0 캐릭보다 템이 중요하단거 첨엔 납득이 안되긴함 [5] 늒네 2022.03.02 115 0 대적자 쓸 컨텐츠가 사라지니까 막상 안쓰게댐...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200 0 갠적으로 뉴비한테는 각시윤보단 유나가 낫다고 생각하는데 [1] 청안아이 2022.03.02 137 0 뭐야 왜 점검이야 [2] 우르무 2022.03.02 83 0 간나쓰선 재무장 기원 ㅇㅇ (211.110) 2022.03.02 97 0 언팩) 미리 보는 그리모레 바 가구 세트 [18] ㅇㅇ 2022.03.02 1814 29 뉴비 이볼브원 비추가 당연한 이유 [2] 링 2022.03.02 83 0 영상머신으론 lcd가 좋네 극한의가능충 2022.03.02 29 0 난 걍 대적자 좋은거 바로 알 수 있었음 엔타로피닉스 2022.03.02 53 0 대적자 vs 소흑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진다 2022.03.02 49 0 ㄹㅇ... 대적자 떡밥되면 가불기 씨게걸리노..... [10] 꿀때지 2022.03.02 195 2 잠을 못자서 힘들다 꼬리를문뱀 2022.03.02 37 0 뉴비 현타옴 [3] LiFi 2022.03.02 115 0 이번 재르카 메타가 맘에 드는점 [1] ㅇㅇ 2022.03.02 119 1 함선주변에 침식걸어서 함선밑에있는애들 초당 5%피해주는 캐릭나와야 [1] Cowshoesfrozen 2022.03.02 54 0 탱템이 체감 제일 잘 되는 거 같음 [1] 아내 2022.03.02 103 0 ㄹㅇ 늅비땐 대적자 왜 좋다는지 멀루지.... [12] 꿀때지 2022.03.02 231 1 너희 ㅈㅈ 돌처럼 딱딱함? [3] 무골 2022.03.02 115 0 구글플레이 업뎃은되는데 어쩌냐 4nk 2022.03.02 53 0 신규타워 언제 나오냐 숨참다 숨넘어가겠다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2 116 0 카붕이들 갤럭시 아이폰중 머 쓰냐 [11] 극한의가능충 2022.03.02 157 0 오늘 패치 끝나면 젤 궁금한거 [6] 늒네 2022.03.02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2 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