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모리가 튀니까 그걸 궁으로 쫒아가서 함선을 치노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재르카 존나 무섭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4]
kimjino
Cowshoesfrozen
퀸덤
숨쉰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이제 기믹도 보이네
[1]
124
1
나말고도 4~5명은친거같든데
[4]
133
0
건틀렛
가자 응애들아
[2]
92
0
이제 레공도 생기겠네
70
0
니콜 마니조음? 미야보다 조음?
[1]
164
0
내 마지막 존엄성인데
[7]
145
-2
소각패턴 때 피해제한도 노빠꾸로 디짐???
[4]
146
0
싸이버거 기프티콘 쓰러왔다가 어케하는지 몰라서 울었다,. .
[1]
94
0
뉴비입장에선 이번 레이드 좋네
[6]
178
0
구인/구직
오늘, 협력사가 죽었다. 아니 어쩌면 어제, 잘 모르겠다.
[7]
126
1
니콜 순둥인줄 알았더니 매운맛이였네
[5]
1428
25
카운터사이드 가챠 존나 혜자네 ㅅㄱ
[3]
1356
33
타워말고 스나도 기관총 사거리는 안 닿는거같긴하든데
[2]
81
0
얘 왜자꾸 투명해지냐 ㅋㅋㅋ
[1]
91
0
오? 이거 패치햇네????????
[2]
204
1
인히비터 진짜 기믹없이 전멸 패턴인건가?
[7]
237
0
이번 패치가 god인 이유 jpg
[4]
223
9
30번안에 나온다매 싯팔
[3]
104
0
제이나는 소각 못버팀??
67
0
연습에서 보니까 니콜 뭔가 좋아보여
[3]
143
0
창작
경멸 댕시 낙서
[25]
1612
43
그래서 니콜 좋냐
63
0
공간좌표 고정기 철거할까
[2]
168
0
건틀렛
재르카 존나 무섭네
[4]
118
5
공불 니콜 완성
[2]
178
0
이번 레이드 이니 시즌에는 브리트라 아예 안나옴?
55
0
이렇게 배경하니까 귀엽지않아?
[3]
88
2
대회
(건공일척) 디코방 나간 선수들 마지막으로 기회준다
[23]
1145
68
레이드 걍 다 철거하고 다이브만 돌릴까
[4]
110
0
각제이크 에블린만 붙이면 악몽 기관총 버티네
[9]
123
0
아 칵테일 뭔지도모르고 쳐만들었는데
[2]
173
0
150 이니는 ㄹㅇ 조금 감당안될거같던데
[1]
114
0
스포
그레모리 존나 귀엽네ㅋㅋ
[2]
196
0
이벤트용 친선전 하실분
86
0
니콜 비틱 떳냐????
[1]
156
5
150인히비터 지원요청와서 쳐봤는데
111
0
모모 오퍼 중간평가
[19]
2056
39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10]
107
0
니콜.. 언젠간 쓸거야..
[3]
183
1
지금 고렙레이드 패턴이 머임???
[6]
135
0
방금 약간 소륾돋은거...
[1]
101
3
실비아 쿠파vs하야미 사나에
[3]
85
0
공략
격전 타이런트 아머 6캐릭노템 풀오토 프리드웬업
[27]
5098
29
인히비터 악몽 지원요청하면 24시간동안 봉인이네 ㅋㅋㅋ
[2]
127
0
그래모리 시발년 달라는거 줬는데 왜 이럼?
[6]
1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