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퐞처럼

지원목록에 요청 온 레이드뜨는건 똑같은데 다른점은

이거 내가띄운거아님 걍 공개방가서 지원누른거임
이렇게 내 레이드 아닌데도 지원요청할수있고 범위도 공개방/친구/기공단(컨소) 이렇게 설정할수이슴
협력사나 컨소원이 안잡아주면 사장되는거보단 저렇게 공개방해놓을수잇게 해주면 어덜가요
근데 이거단점이 죽어도 다시살아서 치는 아이템이잇는데 카사는 그런게없어서 최대인원수다찼는데도 못잡으면 똑같이 사장됨,,,....
할라면 최소한 입장가능 레벨/평균전투력제한 설정할수잇게해야핢... 최대인원제한 넉넉히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