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히비터 즉사기 삭제좀 Badfinger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208 작성일 2022-03-02 07:50:42 https://arca.live/b/counterside/45460950 백스텝 없으면 뒤지라는소린데백스텝이 시발 한 20마리는 되는줄아나보네즉사기없애고 레이드시간을 2분으로해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2-03-02 07:52:05 ㄹㅇㅋㅋ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2:11 걍 타오린이랑 버프주는 타워토템 미리 깔아두라는거지 뭐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2 07:52:29 또 타워좆망겜 만드노 레이드마저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3:28 그래도 지금 덱 짜는 애들 상태보니까 최대한 타워 덜넣고 할려는것 같더라 좀 기댕겨봐라 신박한거 나올지 아냐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2 07:54:47 그걸떠나서 너무 아파시발 보스가 150악몽쳐봤는데 평타가 5디펜더인데 3500씩들어옴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5:38 악몽기준이면 지금 평타 버틸케릭 자체가 몇없을거다 아까 나도 해봤다가 눈알빔 맞고 손잡고 전부 퇴근하더라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2 07:56:03 타워고뭐고 흔적도없이 밀리더라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6:50 스비 입장에서는 아마 우리가 그 레이드 할때 추가 버프 주는 건물 풀렙찍고 들어가기전에 정보 왕창 써서 버프 도배하고 가는걸 기준으로 고인물 5~6명이 치는 컨텐츠를 만들어둔것같은데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2 07:57:20 5렙키고드갓다심지어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7:36 근데 웃긴건 지금도 딜 8~9퍼씩 박는 새끼는 있어 덱공개를 안해서 그렇지 펼쳐보기▼ Nyx 2022-03-02 08:04:43 지금 념글에 8퍼 박은애 덱 공개했다 https://arca.live/b/counterside/45461421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2 07:57:56 5렙 키고드간상태에서 린시엔이 평타 3대맞고 디지더라 ㅋㅋ 펼쳐보기▼ Nyx 2022-03-02 07:58:27 일단은 공략 나오기전까지는 그냥 90~110 사이 숟이나 박고 잡아주고 하는게 맞는것같음 펼쳐보기▼ kimjino 2022-03-02 07:52:46 전체무적기 잇는줄아나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보급작전 언락 조건을 완료하였으나 업데이트 후 잠겨있는 오류 안내 [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02 492 3 레이드 건물 전부 1렙으로 낮춞,,,,, [2] 꿀때지 2022.03.02 147 0 휴~ 살았다 [2] 으으 2022.03.02 95 0 개좆데 음해하지마세요 [2] 사라진다 2022.03.02 66 0 미나 언제부터 누렁이 컨셉 된거임? [6] 병투vs오니짱 2022.03.02 115 0 이거 레이드창 계속 보고있는거 너무 피곤한데 서묘 2022.03.02 47 0 레이드에 협력사들 볼 수 있는 메모같은 거 있으면 좋겠음 [1] 삼만리 2022.03.02 64 0 계속 레이드창만 보는중 [1] 오늘내일 2022.03.02 98 0 인비 통합말고 무기로 하는게 이득아님? [2] 으으 2022.03.02 115 0 꼴자감 킹헤일로 2022.03.02 92 0 신규레이드 지원요청하자마자 컷당함 [7] 매맞는아내 2022.03.02 186 0 지부 1시간짜리 계속 돌려도 레이드 안뜨는데 [6] 모우린호 2022.03.02 116 0 ✋질문 시그마 딸 밈은 뭐야 ? [13] 시에진심 2022.03.02 258 0 아 렐릭 통합있었네 씨바 [9] 솔화 2022.03.02 167 0 레이드 건물 레벨 낮춘다 vs 150렙 상태로 냅둔다 [10] 꿀때지 2022.03.02 169 0 요정도 계정이면 얼마에 팔림? [15] 궁금한게많아요 2022.03.02 303 0 인히비터 110 잡거나 때려 보신 분? [3] 삼만리 2022.03.02 150 0 Ntr이 싫다 [1] 꼬리를문뱀 2022.03.02 84 3 남들 다 체력 스충먹는데 [12] 와가나와메구밍 2022.03.02 159 0 (사실은 이렇습니다) ㅇㅇ 2022.03.02 57 0 인히비터 언제 뜨나 월드맵만 계속 쳐다보네 스탑약한 2022.03.02 45 0 친선전 이벤트 할사람 ㅇㅇ (116.32) 2022.03.02 80 0 난 힐데같은 어른은 되지 않겠어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2 144 0 인히비터 즉사기 삭제좀 [14] Badfinger 2022.03.02 208 -1 격전 바꿔먹을거 더줘 응애 [5] 1q2w3 2022.03.02 86 0 솔직히 술만드는거라면 이거 따라해야지 [1] 새벽비 2022.03.02 100 1 스비 솔져 구관 시리즈 이후로 제대로 내는게 없네 [22] 병투vs오니짱 2022.03.02 163 -1 올해 민방위는 온라인일까 [1] 허러터진전역맨 2022.03.02 64 0 근데 종류별 피해감소 있는 장비는 보통 뭐해놓고 다님? [4] ㅇㅇ 2022.03.02 90 0 처음 공략글 써봤는데 [3] 서묘 2022.03.02 109 2 ✋질문 고분자 뭐씀 [4] zepirdel 2022.03.02 143 0 아니 칵테일 좆노잼으로만들었네 [5] Badfinger 2022.03.02 306 -11 인히비터 이거 보스가 어느쪽이냐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02 55 0 아 레이드 렐릭 무기가 쳐 돌았구나 NTR띠 2022.03.02 115 0 스포 댕시가 잘못한건 너무 착해서그런거읾 [25] 꿀때지 2022.03.02 1532 70 응 격전 계속 상향해봐~ [3] Lb 2022.03.02 181 0 공략 칵테일 어떻게 만드는지 안찾아보고도 아는 방법 [3] BSR 2022.03.02 1901 3 이거 버그인지 의도된건지 모르겠는대 알비온 타면 이프리트 역류에 안터짐 [7] 사라진다 2022.03.02 160 2 렐릭만든다고 월드맵 존나 보다가 [3] 돼지 2022.03.02 117 0 구인/구직 '클로저스' 2명 모집중 [6] 색인 2022.03.02 87 0 진짜 정신나갈거 같다 [3] ㅅㄹ 2022.03.02 100 0 공략 타이런트 소드 클리어용 12379 (스피드런x) 더워죽겠어 2022.03.02 1564 5 ✋질문 구글포인트 10배같은 이벤트 별로안함? [2] 랄프 2022.03.02 193 0 매카노 이실직고 솔화 2022.03.02 41 0 스포 어라 니콜 초월 대사에서 성황청 관련 정보 하나 주네 ㅇㅇ 2022.03.02 25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7: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