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불편하노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알림은 없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피감 67퍼 시대가 왔네
[4]
113
0
아 다음 각성 신지아 맞구나...
[2]
206
0
확밀아 방식의 레이드도 싫고
[5]
128
0
머..머임?
63
0
원신 캐릭터 같은데 광고 뭐냐
[5]
131
0
레이드가 진짜 레이드가 돼부렀서?
[1]
76
0
건틀렛
파괴전차 연승가도
[1]
75
0
출근충은 레이드 수시로 못보는데 템 못먹겠다야
35
0
일섭) 유나 뽑고 현타옴
[2]
163
0
고분자 보장 탱옵은 좋아보이긴해
47
0
9각 10각 이런 리세계 사는게 이득이냐?
[5]
140
0
당신이... 제 트레이너?
[2]
144
0
나같은 좆밥은 인히비터 기스도 못내네
[8]
137
0
그냥 레이드 100회 마다 업적으로 t7 선택권 주자
[1]
69
0
악몽레이드 협력사 짤라가면서 잡아도 보상 다주나?
46
0
모모 천장치는 친구들아
[2]
112
0
?? : 나는 끝까지 싸우겠다
[2]
91
1
다음주 신규 각성 누구일지 존나 기대됨
[10]
214
0
벽돌새끼를 2분즉사기 나오기전에 조지는게 문제네
[1]
85
0
건틀렛
지금 합류하라
[6]
101
0
✋질문
인히비터 무기 금형이 맞아?
[3]
151
0
이거 망겜이죠?
83
0
오르카 모모 사탕 뺏어 먹누?
87
1
레이드 알림은 없나
45
0
근데 저거 공지 중급 경영학 얘기는 없슴?
58
0
재르카도 이제 필수캐릭 되나
[2]
161
0
고분자라고 해도 방옵뜨면 쓸만함
[5]
112
0
덤벼
[6]
77
0
초전도도 분해 해줘
61
0
협력사 신청 이거 왤케 많이 들어옴
[1]
63
0
늒네 오퍼 질문좀
52
0
공략
70~90렙 인히비터 풀오토
[26]
7390
39
솔직히 이번 상호작용 패치는 마음에 듬
[5]
105
0
각서윤도 소각당하면 걍 죽네
[3]
96
0
엥 모모 로비 터치 되네?????
[3]
142
2
개씹비틱인 줄 알았는데
[5]
148
0
게임이 피로도 롤러코스터를타네
54
0
특별한 vip티켓 뜯으면
[3]
144
0
아니 개씨발 금태형 이거 해명해봐 씨발
[22]
1917
37
???: 메카닉을 죽인다...
[4]
157
0
렐릭무기 쳐먹을라면 레이드 하루종일 쳐보고 있어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08
0
ㄹ데 근로장려금이 뭐냐?
[2]
87
0
실비아 쿠파<-메카닉 안키우면 안키워도 됨?
[3]
95
0
이제 세리카 힐은 억제못하겠네
68
0
레이드 난이도 하향해야함
[1]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