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레이터처럼 즉사를 패턴클리어로 못쓰게하는반면
여긴 걍 무조건 즉사 수구댕ㅋㅋ
하는건 왜이렇게 기획했는지 모르겠음
1페 2페를 체력제한으로 나눠서 레이드를 치게 하든가ㅋㅋ
이참에 최대피해 보상 그런거 날리고 걍 일괄적으로 최대피해보상으로 주면서 페이즈를 나누던가
즉사는 불합리한 패턴이라 생각헤
모더레이터처럼 즉사를 패턴클리어로 못쓰게하는반면
여긴 걍 무조건 즉사 수구댕ㅋㅋ
하는건 왜이렇게 기획했는지 모르겠음
1페 2페를 체력제한으로 나눠서 레이드를 치게 하든가ㅋㅋ
이참에 최대피해 보상 그런거 날리고 걍 일괄적으로 최대피해보상으로 주면서 페이즈를 나누던가
즉사는 불합리한 패턴이라 생각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