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런게 첫글이라 미안하지만 우리딸시그마사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2 작성일 2022-03-02 09:15:34 https://arca.live/b/counterside/45465997 니콜 어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마에스트로 2022-03-02 09:16:25 현재까진 별로라고함니다 펼쳐보기▼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3-02 09:25:51 이미 뽑아버렸는데 늦어버렸군요..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2-03-02 09:26:40 사실ㅊ첫날부터 성능개좋다고 얘기나오는애들은 진짜손에꼽아서.. 연구되고하다보면 반전될수도잇슴니당 펼쳐보기▼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3-02 09:27:25 오오..그렇군요 펼쳐보기▼ Asu 2022-03-02 09:17:31 첫날이라 아직 몰라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서윤은 채용 기회 안줌? [1] 늅 (222.118) 2022.03.02 64 0 왜 든파 모바일 빨리 오픈 안하지 [2] 꼬리를문뱀 2022.03.02 57 0 뉴비 양하림 뽑았다 [1] 링 2022.03.02 66 2 ???: 평점이 4.0이라고?? [3] ㅇㅇ 2022.03.02 113 1 평점 4점 = 분탕력 게이지? 후려 2022.03.02 34 0 근데 150렙 얼마 안가서 잡히긴 할듯? [9] 1q2w3 2022.03.02 99 0 외인까지 끌어들여서 평점 개조져놔서 [2] ㅇㅇ (61.74) 2022.03.02 90 0 난 카사랑 몰?루함 ㅇㅇ 2022.03.02 54 0 니네 오늘 패치하고 레이드 다이브 비율 어케 했냐 [3] ㅇㅇ 2022.03.02 79 0 펑점 ㄹㅇ 4.0이네 [3]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2 157 0 내가 누구? [1] ㅇㅇ 2022.03.02 47 1 건틀렛 이게 섹스지 쿵쿵홍 2022.03.02 84 0 오늘 개강했구나 청안아이 2022.03.02 41 0 거 좀 나눠먹읍시다 [5] 주블 2022.03.02 125 0 선생님들 뉴비 건포로 뭐 사야하는지 알려주세요 [13] SigurRos 2022.03.02 98 0 레이드 증폭기 골고루 올려놔야겠네 [2] 응애나추룡아가 2022.03.02 79 0 안쓰는 초전도는 그냥 갈면됨? [1] ㅇㅇ 2022.03.02 95 0 이거 어쩌라는거임 [5] ㅇㅇ 2022.03.02 104 0 그래요 저 던파랑 카사 합니다 [12] ㅇㅇ 2022.03.02 129 0 니콜 공익 살살 녹이는거 봐라 ㅋㅋㅋ [1] ㅇㅇ 2022.03.02 304 2 근데 이프리트 35초 레이저 맞고 살더라 ㅋㅋ [1] 1q2w3 2022.03.02 115 0 격전 전황 이거 머임? [5] 숨쉰담 2022.03.02 128 0 ✋질문 각미니랑 각유나에 융합핵 다박아도됨? [2] 새별 2022.03.02 139 0 이런게 첫글이라 미안하지만 [5] 우리딸시그마사랑해 2022.03.02 132 0 ✋질문 이거 어따 쓰는거 [3] seemulook03 2022.03.02 89 0 카사 평점 언제 4.0 찍었어? [4] 아헹 2022.03.02 151 0 저 소각이라는게 디버프로 즉사넣는거면 [4] 각성김철수 2022.03.02 107 0 래일리 좋아하는건 벽난로 싫어하는건 불장난이라 극한의가능충 2022.03.02 42 0 레이드 110렙 이상은 딜타임이 1분 30초밖에 안되는거 아니냐 [2] 뇌가있는용기병 2022.03.02 107 0 아니ㅋㅋㅋ 지원유닛도 오퍼 발동조건에 포함되노 [2] 조수르 2022.03.02 76 0 우리 컨소 망한것같애 [12] 우럿다 2022.03.02 147 0 인히 뭐시기 앞에 더 월 [2] 꼬리를문뱀 2022.03.02 65 0 레이드 장비 때문에 걱정하던 글들은 기우였네 [4] starseeker 2022.03.02 92 0 타이탄110 있는분 물어볼거있는대 고다리나리리 2022.03.02 50 0 근데 지렁이 막타티켓도없고 인히도그렇고 부식되는세계 2022.03.02 29 0 정보 언팩) 인히비터 레이드 보스 정보(추정) [51] ㅇㅇ 2022.03.02 3195 29 님들 다 미래전략실 부심? 하랍픽업좀 2022.03.02 73 0 건틀렛 소림이 매인딜러노 [1] 쿵쿵홍 2022.03.02 90 0 2주년 유입 근황 [3] ㅇㅇ 2022.03.02 127 3 이건 광고용 웃음이 아니라 찐텐일거야 [2] 산타루치아 2022.03.02 97 0 버그 또 발견함;; 개에반데 [4] 청정뉴비 2022.03.02 130 7 시작 스토리 스킵한거 당기 2022.03.02 35 0 레이드 잡을수있는 친구가없닌.. [1] wltn9977 2022.03.02 60 0 학교에선 이랬던 여자애가 [2] 팔도 2022.03.02 11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