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5초까지 더월 타격수로 깎아내서 죽이고


첫 소각에 딱 타워만 쌓여있고 린시엔+탱커로 시작해서 쌓아가는거 괜찮은 거 같음


근데 35초 남았을 때 나오는 마지막 전멸기는 좀 선 넘은게 아닌가 싶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