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5렙 악몽 고인물 기준 한 사람이 12~15%정도 넣는데 이게 추가된 당일차임


택틱 더 개발되면 더 나올거란말이지


보상도 좋아서 다들 익숙해지면 거의 나오자마자 몇십분만에 순삭당할지도 모르는데 이럼 졸라 피곤해짐


난이도는 걍 유지하고 친추창이나 컨소시움에 센놈들 없는사람들을 위해서


딴겜처럼 레이드 코드를 만들던가 일정시간동안 안 잡힌 레이드 전체공유같은 기능 만드는게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