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년전에 브더에서 카사로 유입됐다가 그때 겜을 너무 잡고 있어서 접었었는데 이번엔 에픽에서 넘어왔다... 그때 제일 좋아했던 샤오린 스킨 로비에 아직도 있네
글고 리세계는 10각계 그냥 하나 살거같은데 ssr 그레모리 이런 꼴리는애들도 다 있는걸로 사야되지?

1-2년전에 브더에서 카사로 유입됐다가 그때 겜을 너무 잡고 있어서 접었었는데 이번엔 에픽에서 넘어왔다... 그때 제일 좋아했던 샤오린 스킨 로비에 아직도 있네
글고 리세계는 10각계 그냥 하나 살거같은데 ssr 그레모리 이런 꼴리는애들도 다 있는걸로 사야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