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렐릭 극공속 맞추려는데 잠재 질문 카뤠라이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423 작성일 2022-03-02 16:14:21 https://arca.live/b/counterside/45494354 요번 기회에 7t 건드려보고 있는데극공속 맞추려면 2강때 몇% 붙어야 강화각 재고최종적으로 몇% 붙어야 쓸수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꿀때지 2022-03-02 16:14:43 렐릭 장비 관련 참고 글 https://arca.live/b/counterside/44019068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16:14:54 하하 이런글을 기다리며 링크복사해둿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16:15:25 2강은 의미업ㄱ고 7긍까지 봐야앎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02 16:15:35 으니 2강만 보는건 의미겅벗고 펼쳐보기▼ 카뤠라이스 2022-03-02 16:16:19 MMT 2022-03-02 16:16:20 일단 2강에서 공속뜨면 7강까지 달려봐 평균값 넘으면 좋은거니까 펼쳐보기▼ 카뤠라이스 2022-03-02 16:19: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나는 킹이랑 깡통만 죽일수있으면 좋겠음 새벽비 2022.03.02 38 0 아 왜 그레모리가 안받나했더니 ㅇㅇ 2022.03.02 70 0 카사챈 왔으면 국뽕한번 보고가야지 [28] ㅇㅇ 2022.03.02 1611 59 스비 직원복지도 개쩔지 [7] 베버 2022.03.02 151 0 솔직히 나는 에픽난민이 단 두개만 안하면 다 이해해줄수있음 [11] 새벽비 2022.03.02 178 0 카붕이들이 에붕이들한테 겁주면서 분탕 벌벙떠는게 의미업는이유 [8] 꿀때지 2022.03.02 147 7 스비애들은 복지 뭐 있나 궁금해서 보고옮.. [4] ㅇㅇ 2022.03.02 179 6 얘가 7대죄중에 제일 악질임 [22] Fortey 2022.03.02 1799 34 야 생각해보면 존나 무섭지 않냐? AKANE_ 2022.03.02 75 0 새로 하는분들은 이거 꼭 키우세요 [1] ㅇㅇ 2022.03.02 115 7 근데 당장 에붕이들 들어온다해도 스펙업 수단이 마땅치않음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2 103 3 건틀렛 나의 강함이 두렵다 [2] 새벽비 2022.03.02 75 -2 와... ㅇㅇ 2022.03.02 41 0 오르카 전장 방어성능 개쩌나보네 Q3 2022.03.02 262 0 1캐릭에만 융합핵 75개나 들어가네 [10] 링 2022.03.02 189 3 아니 옆집 블라서 또 먼가 올라오는데? [9] 금지어다 2022.03.02 199 0 님덜 저 버그 발견함 [1] MBT 2022.03.02 54 0 카사 할 때 제일 좋았던거 ㅇㅇ 2022.03.02 64 0 지금 족룡인들 살아있나? [5] Rhidelz 2022.03.02 96 0 로붕이들이 이런 느낌이었겠구나 [2] 현붕이 2022.03.02 83 5 무이자 1억대출? [1] 베버 2022.03.02 101 0 이럴때 3월달 기념 하면서 300쿼츠 쿠폰 주면 참 좋을텐데 ㅐㄴ 2022.03.02 47 0 ✋질문 렐릭 극공속 맞추려는데 잠재 질문 [7] 카뤠라이스 2022.03.02 423 0 에붕이들아 [2] 현붕이 2022.03.02 71 3 "와! 저게 난민들이 타고오는 배..." [22] 금은동태 2022.03.02 1901 71 구인/구직 팔팔한 2주년 유입 늒네가 동네 힘쌘 카붕이들 협력사 구함 [5] 멍뭉왕왕 2022.03.02 115 0 카운터사이드? 하면 게임히몀서 돈? 벌수잇다던데? P2E Game 이에요 [2] 꿀때지 2022.03.02 105 0 에붕이들만 들어와보샘 [2] 님얼굴비매너 2022.03.02 85 0 패치노트에 이거 무슨말이야? [3]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2 105 0 스토리 다른거 몰라도 이것들은 보면 대깨카로 만드는 기분임 [9] ㅇㅇ 2022.03.02 139 1 내가 했던 게임 [6] ㅇㅇ 2022.03.02 104 0 오싹오싹 그때그시절.jpg [13] 꿀때지 2022.03.02 214 6 난민 들어오는건 좋긴 하네. [1] 베론 2022.03.02 112 6 미안..하다 [6] 퀸덤 2022.03.02 84 0 ✋질문 인히비터 언제까지 출현함? [2] 주블 2022.03.02 137 0 건틀렛 주간 언제가 제일 좆노잼임? [2] ㅇㅇ 2022.03.02 80 0 카사 최고의 캐릭터 씨에스 2022.03.02 183 1 이거 어디다 써?? 맛있는힐데리아 2022.03.02 57 1 개선 편성 소대명 바꾸는거 언제나옴?????????????? [8] ㅇㅇ 2022.03.02 104 3 우리도 7대죄 있잖아 [7] 현붕이 2022.03.02 149 8 "이것이 증오의 감정 [1] 새벽비 2022.03.02 60 0 근데 카사는 리세계 사면 돈 지를게 스킨말고없네 [7] ㅇㅇ 2022.03.02 125 0 카사엔 이유없이 가은이라는 이쁘고 착한 여캐를 음해하려는 세력이있대 [6]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2 120 1 에붕이들만 몰래클릭) 에붕이들은 속지마셂...... [19] 꿀때지 2022.03.02 1543 6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2 16: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