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지 개빡세네 ㅅㅂ 나비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9 작성일 2022-03-03 11:44:08 https://arca.live/b/counterside/45538988 진짜 무지성으로했다가 터지니까 정신이 확들어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3 11:44:47 나비꽃 2022-03-03 11:45:11 7-1-4하는데 앞에 잡졸들 존나빡셈 ㅅㅂ 펼쳐보기▼ 매우매운맛 2022-03-03 11:45:19 침식체들도 거기 하향전까지 허신한테 뚝배기 깨지는사람많았음...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3 11:45:39 앞에 보스말고 잡몹들부터가 ㄹㅇ 개빡센거같다 펼쳐보기▼ 매우매운맛 2022-03-03 11:46:21 *수정됨 아 생각해보니 7지면 킹시윤파트구나 6지이후로 난이도 급상승함ㅇㅇ;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3 11:47:17 ㅇㅇ..그거 궁금해서 보려고하는데 액트1에서 뚝배기 깨지니 막막하네 펼쳐보기▼ ㅇㅇ 2022-03-03 11:46:08 첨밀때 3별 포기하고 스토리만 봤었음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3 11:47:35 3개 데려갔는데 걍 뚝배기 깨짐 넘 빡세다 ㅅㅂㅋㅋ 펼쳐보기▼ 계란볶음 2022-03-03 11:54:41 나도 리세계로 신나게 쭉쭉 밀다가 처음 벽느낀게 7-1-4 였는데 여기서부터 소대에 8명 꽉꽉 안채우고 잘키운 애들 4~6명씩 넣어서 리필 해가면서 미는게 더 좋다는걸 깨닫고 8지까지 스무스 하게 밀었다 참고해봐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03 11:55:19 지금 좀 쪼개서 하고있는데 옆에 붙은 지원소대 나오기도 전에 깨지더라 ㅋㅋㅋ 걍 침식체들한테 어케 짜야할지 좀 물어봐야겟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시간짜리로 레이드 나온사람 댓글좀 [10] 부식되는세계 2022.03.03 121 0 오류 뭐 그럼 티켓 사용하고 기다리라는 거임? [4] 하랍픽업좀 2022.03.03 94 0 일섭은 좋겠다~~ [1] 59XZa 2022.03.03 99 0 인히비터 소각 재핑챙도 한방에 가네 [3] adape 2022.03.03 120 0 ✋질문 건틀렛 질문좀요!! [4] ㅇㅇ (220.120) 2022.03.03 80 0 ✋질문 인히비터 뜰러면 cse 패시브 레이더 건설 필수인가요? [4] Lim윤아 2022.03.03 149 0 아.. 20분 가까이 레이드가 없네 [1] 극한의가능충 2022.03.03 62 0 일섭은 담주에 격전 나오는구나 [1] 클린유저 2022.03.03 67 0 외전 마려운데 블루프린트 이거 사도 됨? [3] 펜도르 2022.03.03 143 0 잠재개방 레이드 나오고 처음해보는데 미쳤네 ㅇㅇ 2022.03.03 65 0 1개 빼고 프라이팬이레 [5] 장래희망수의사 2022.03.03 104 0 150렙 레이드에다가 [2] 청정뉴비 2022.03.03 53 0 사정관리중인데 망한듯 [1] Javascript 2022.03.03 118 0 이거 뭐 어케해야함?? [2] ㅇㅇ 2022.03.03 81 1 레이드모여드는거개웃기넼ㅋㅋㅋㅋ [4] 미카스타 2022.03.03 165 0 ✋질문 늒네 진로질문 [12] 새별 2022.03.03 97 0 혹시 지금 90렙 인히 있는 카붕이 있음? [2] 양념게장한접시 2022.03.03 70 0 인히 110렙 원펀 ㄲㅂ... [4] 전선군사령관 2022.03.03 113 0 이종도면 가리비조개 2022.03.03 38 0 래이드 렙 낮은거 쳐도 토큰 잘 나오나? [4] 에시온 2022.03.03 86 0 한밤중의 폴리네시아 2022.03.03 29 0 각선권 미보유 [4] 나무라이브브 2022.03.03 103 0 이게 나다! 이게 나야!!! [5] ㅇㅇ 2022.03.03 95 5 7지 개빡세네 ㅅㅂ [10] 나비꽃 2022.03.03 109 0 무기챌 반복작전 돌리기로 했슴.... [7] 이식빵아 2022.03.03 150 0 지니어스 블랙가넷 지금 봐도 재밌네 극한의가능충 2022.03.03 44 0 와 여기서 친구 8명 구했더니 레이드 개빨리 잡네 [5] ㅇㅇ 2022.03.03 101 0 어라 시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잉딩 2022.03.03 110 0 리세계 사왔음 [6] 나무라이브브 2022.03.03 163 3 카사 ㅈㄴ 할게없노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3 113 -1 인히뭐시기 얼굴 보기가 힘드네 ㅇㅇ 2022.03.03 38 0 ✋질문 오르카 이거 하루 3조각파밍해서 [5] 오늘내일 2022.03.03 192 1 공략 격전 아머 침식체용 풀오토 16600 [15] 모건빵 2022.03.03 3516 23 이런게 있었냐 [3] diqkf운터 2022.03.03 106 0 에라이 시벌련 푸푸리쿤 2022.03.03 45 4 내가 페도는 아닌데 [2] 여린 2022.03.03 87 2 요 요 씨발년 [3] 가리비조개 2022.03.03 98 2 각힐궁쓰는순간 겜 진거임;'; [1] 부타군 2022.03.03 99 0 아 인히비터 못잡으니까 할게업노 나도줘 2022.03.03 68 0 각힐 궁 대사도 존나 괘씸하지 않음? [3] wancharm 2022.03.03 122 7 ✋질문 늒네 질문 [3] 새별 2022.03.03 54 1 에블릳 2성 100렙 1111로 가능?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3 58 0 근데 한국이 군복주는 이유있음 [2] 뭐요왜요 2022.03.03 99 0 이제 남은 3월업뎃내역 머잇읆? [3] 부식되는세계 2022.03.03 52 0 오 일섭 추가 공식 팬아트? 도 있네 [2] ㅐㄴ 2022.03.03 150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3 11: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