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해연안의 유럽최대 규모의 자포리원전을 러시아군이 공격하고있음
아직까지 메인건물들에 타격이 없지만 외곽지역에 화재 발생했는데 러시아군 포격으로 소방대원들이 접근도 못하고있음
cctv에서 실시간하는데 러시아군 장갑차가 들어와서 공격퍼붓는 영상까지 뜸
푸틴이 핵이 아니라 원전테러로 세계멸망시키려 할지도 모름
체르노빌의 10배 규모라 만약 사고터지면 흑해부터 지중해는 그냥 끝임
유럽도 끝임
원전이라 방사능 그냥 다 뿌려지는것임
핵이면 3주안에 소멸되지만 원전은 아님
원전을 볼모로 잡을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