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좋은거맞읆,,?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6 작성일 2022-03-04 23:54:05 수정일 2022-03-04 23:54:39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3274 스트라이커 밴먹으니까110유나 겨우찍었는데 얘업으니 암것두안댊,, 3별해서 여기도 스킵권쓰고싶읆,, 저셋중 누구부터 110찍지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촤드 2022-03-04 23:54:58 미니스트라 ㄱㄱ 펼쳐보기▼ 므으 2022-03-04 23:55:11 미니빳ㅆ따죠,, 펼쳐보기▼ 므으 2022-03-04 23:55:39 그리고 제이크형아는 로봇아니면 관심없어서 로봇만 잘팸,,,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2-03-04 23:55:19 삭제 수정 메카가 없는데 거따 박아서 모해 펼쳐보기▼ 왕소라 2022-03-04 23:55:40 어보미네이션 저기선 침식체 빼셈 침식체 넣으면 구체같은거 뿌슝뿌슝 소환해서 개 어려워짐 펼쳐보기▼ 왕소라 2022-03-04 23:56:18 그리고 저 셋중에선 미니가 범용성이 젤 좋아서 먼저 육성 추천 펼쳐보기▼ 로하림 2022-03-04 23:59:58 제이크 각성중에서 ㅆㅎㅌㅊ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 건물 양자택일 강요 하는거 좆같다 [4] 구관조리병 2022.03.05 119 0 진지하게 월드맵 이변 확률 뭔가 문제있음 [4] Cabala 2022.03.05 108 4 그장면 입갤 [5] ㅇㅇ 2022.03.05 97 2 뉴비 이거 첨 알았네;; [5] 낙태펀치 2022.03.05 129 0 건틀렛 샬롯 성능확실하노 [5] ㅇo 2022.03.05 234 2 날 시간의 마술사라고 불러줄래? [5] 복면여우 2022.03.05 71 2 건틀렛 EZ [1] ㅇo 2022.03.05 51 2 갑자기 카사 소리가 안나오는데 이거맞음? [6] 겨울동화샤오린 2022.03.05 89 0 이 챈 이상핢.. [2] ㅇㅇ 2022.03.05 59 0 육성을 머부터 해야할지 몰겟넮... [4] Radeath 2022.03.05 104 0 2번남들 투표하셨나요 다먹음 2022.03.05 71 -1 이거 지부장 안 쓰는 애 두면 되는 거임?? [2] 농 2022.03.05 64 0 SUV 택시들 보면 한번 타보고 싶음 [1] 한우쟝 2022.03.05 32 0 몬가 레이드가 다이브 비해 더 안뜸 [1] Cabala 2022.03.05 73 0 . [2] 턱턱툭탁 2022.03.04 57 2 전당장비파란거다강화재료로써도댐??? [4] 복커 2022.03.04 69 0 지부장 지원오는거 '내꺼'중에 편성없는애 오는거지? [1] 우유통과된장발사대 2022.03.04 59 0 샤오린 최종템은 무조건 초전도임? [6] 펜도르 2022.03.04 224 0 다이브 강습전 굳이 안해두대지?? [1] 시그모모 2022.03.04 136 0 아 크레딧챌 마렵내 XP 2022.03.04 29 0 구인/구직 벌써 7렙 오리꽥꽥 구인중 [3] 사하륜 2022.03.04 83 1 이깨임리세계비싼거사면노무현게이머헤도덺??? [9] ㅇㅇ 2022.03.04 159 0 레이드건물 3단계찍은 카붕아 잘 뜨냐? [10] ㅇㅇ (180.134) 2022.03.04 119 0 제이크 좋은거맞읆,,? [7] ㅇㅇ 2022.03.04 136 0 힐데 캐릭터성이 진짜 먹어주긴하네 [10] 촤드 2022.03.04 173 0 골드??좀모자르내,, [2] 복커 2022.03.04 54 0 얼리버드 기상 [2] 카늒네 2022.03.04 33 0 공략게이들은 진짜 대단한 듯 [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4 84 0 저이,터니움땅26많개잇는데어칾 [4] ㅇㅇ 2022.03.04 65 0 모질이 채널입니다 [2] 상자새끼 2022.03.04 55 0 솔직히 힐데는 캬루보다 악질임 [2] 미니스트라 2022.03.04 82 0 각성양상 얹제 나옮,,,, [2] ㅇㅇ 2022.03.04 59 0 브,지좀보여다오..... [4] ㅇㅇ 2022.03.04 93 0 김하나하나삼푸하하 [9] 복커 2022.03.04 79 -4 토킹투더 무~~~우~~~~운~~~ [6] 턱턱툭탁 2022.03.04 54 0 구매완료 [7] ㅇo 2022.03.04 118 3 몰륾,,모..모..몰르?겟..몰르?겟슮,,,,,, [4] 보리털 2022.03.04 60 0 핑티니는죄가업닮... [5] Radeath 2022.03.04 104 3 힐데<----얘좀맘ㅁ애든다할가나말가나요?? [10] 미스핏 2022.03.04 106 0 이걸로는모삼?? [12] 복커 2022.03.04 112 0 시윤쨩사,ㅡ랑혜~~~~~~~~!!!!!!!!! [7] ㅇㅇ 2022.03.04 199 2 저도 에픽 초창기때 했었는데 [2] 하루 2022.03.04 69 0 엢붕읽듦 젋능아맑튜곶쳐들임... [8] 반갑노 2022.03.04 119 3 근데 솔직히 에픽에 돈쓰면서햇으면,,, [12] 므으 2022.03.04 192 1 컨소시움 안들면 손해큶,,? [6] ㅇㅇ 2022.03.04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0: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