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 노밴일때 이프리트 못쓴다는 글 웃김ㅋㅋㅋㅋㅋ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2]
접속용계정
ㅇ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린시엔 6접시~~
[10]
148
0
ㅋㅋㅋㅋ 외전 완제 떴냐?
[2]
110
3
밀리아 없는 애들은 인히비터에 뭐 넣냐
[1]
85
1
매카노 할랫는데 건 재밌어서 2시간째 하는중...
32
0
공지로 올려주세요)고레벨 레이드 뜨게 하는 방법
[15]
1666
30
패치후 지금까지 레이드 딱 한번띄워봄
[1]
42
1
다른건 몰라도 정보챌린지는 상시하기 힘들려나
[2]
51
0
공익이 존나리만은데 레인저를 머넣어야댈지몰갯음
56
1
790렙 인히비터는 목 치섹ㅆ다
80
1
인히비터 렙 좀만 높아지면 딜을 못박음 ㅋㅋㅋ
[2]
94
1
아인 츠바이 vs
32
0
니콜 은근 볼매인듯
[2]
136
3
니모님 감사합니다
[1]
56
1
와 레이드 개편 개쩐다
[8]
155
2
슬슬 70렙들 안죽는다 ㅋㅋㅋㅋㅋ
[3]
146
0
누가 다키스트 사이드 같은거 안만들어주나
[2]
65
1
와씨발 섹스 ㅋㅋㅋㅋ
[5]
143
2
근데 공익 디게 만이보이네
[3]
127
1
왜 70레벨 인히비터가 더 힘드냐
[9]
246
1
구인/구직
나 친추좀해줘…제발..주간퀘 못깨는준….
[10]
112
3
유후 55렙찌금
[2]
60
1
닒듥.,.,. 카운투사이드2 나오는거앎.,.?
[5]
142
1
"야 박정자 이 씨발년아."
[3]
138
7
각유빈 노밴일때 이프리트 못쓴다는 글 웃김ㅋㅋㅋㅋㅋ
[2]
116
1
게이밍콤퓨따 갠히산듯...??
[6]
118
2
각서윤 데빌셋 vs 블레이즈 어느게 나음?
[11]
169
0
저 친구는... 그... 없나...?
[4]
96
1
아니 칵테일주면 특적핵줌???
[6]
174
0
함수킥
40
0
그레모리 티켓 이제 튜바만 줆?
[2]
81
0
선권 추천점
[11]
85
0
레이드 토벌 실패했는데 클리어 판정이 뜬다?
32
0
카사할거면 아이패드 쓰셂....
[5]
149
0
고맙다!
[6]
91
0
재유진템으로
[3]
139
0
카붕이들아 광고상태가 먼가 이상하다
[6]
152
8
무기 파빙 어디서함?
[1]
47
0
이거 콘 이름 기억나는사람?
[2]
84
1
이거 그거같음
[3]
109
0
각성110 원콤 아슬아슬하게 했는데 150 어느정도 깜?
31
0
제이나는 왜 공중을 못치는걸까
[8]
120
0
전략전지면 화가남
36
0
칵테일이벤은 진짜 전설이다..
[4]
211
0
구인/구직
컨소 협력사 구함
[1]
57
0
옛날에 이걸 어케 매일 1판씩 돌렸지
[2]
78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