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갈라치기 엄청 하긴 했나봄

양쪽 다 저새끼 당선되면 좆된다고 다 몰려나온듯

투표장 4층인데 1층 현관까지 줄서있음

ㄹㅇ루 투표율 90퍼 나오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