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3/8(화) 출시 예정 신규 유닛 소개- 싱귤러리티 신지아 ㅇㅇ 추천 134 비추천 0 댓글 103 조회수 11913 작성일 2022-03-05 07:00:15 수정일 2022-03-05 07:01:29 https://arca.live/b/counterside/45641955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유닛 싱귤러리티 신지아!3/8(화) 업데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싱귤러리티 신지아 소개 영상은 3/7(월) 공개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싱귤러리티 신지아.png (39.1MB) 추천! 13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3] ㅇㅇ 2022-03-07 05:16:56 똑같이생겼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1 2 3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딴건 모르겠는데 로자정도면 페도 아님 hver 2022.03.05 39 0 비틱련 요정됐네 ㅇㅇ 2022.03.05 20 0 자기가 난민 에붕이들 잡으려고 허겁지겁 신지아 각성 공지한 상연이면 개추 ㅋㅋ [1] 클린늒네 2022.03.05 72 4 내가뭐렛욺,,, Rhidelz 2022.03.05 76 0 호곡팅커벨이다 ㅇㅇ 2022.03.05 24 0 육익 신지아 ㄷㄷㄷㄷㄷ 헤으응 2022.03.05 29 0 가은이 새 날개 달아줘야지 ㅇㅇ 2022.03.05 40 0 이쁘긴 이쁜데 금태 나이가 딱 보이노 시벌 [3] 십게이 2022.03.05 133 0 싱귤러리티? 특이점? 소나기나기 2022.03.05 39 0 지아링 성능따라 별명 생기겠네 하빌밀런 2022.03.05 41 0 날개ㅋㅋㅋㅋ lemonade 2022.03.05 27 0 역시 히토미는 현실에 비하면 맹물임 [8] 극한의가능충 2022.03.05 133 0 개꼴린다 상자새끼 2022.03.05 50 0 "거봐 내가 pv는 월요일에 뜬다고 했지?" [3] 미야 2022.03.05 112 2 이거해야함? [2] ㅇㅇ 2022.03.05 37 0 민심테스트 [8] 주블 2022.03.05 1505 111 진짜 금태감성 진짜 ㅋㅋㅋㅋㅋ [3] 로하림 2022.03.05 145 0 씨발 쎆쓰 [1] 소닉 2022.03.05 75 0 여기서 불탄 저희 집 냄새가 나요 [1] ㅇㅇ 2022.03.05 60 0 신지아 찌쭈보소 [4] 슈플레 2022.03.05 222 0 신지아 존나 틀니딱ㅁ닥이 같음 십게이 2022.03.05 74 -1 ✋질문 쓰알 애들은 걍 적성핵으로 초월하면 되나요? [6] wmdtlr 2022.03.05 113 0 ㄹㅇ 이세계물에서 국뽕요소 나오면 존나 조금 역하더라 [2] 꿀때지 2022.03.05 62 1 공지 3/8(화) 출시 예정 신규 유닛 소개- 싱귤러리티 신지아 [103] ㅇㅇ 2022.03.05 11913 134 와여긴보1지가몇개야(침꼴깍) [3] 보리털 2022.03.05 88 0 ✋질문 지부장 2호기 질문 [2] lemonade 2022.03.05 81 0 닒듦 그거앎? [3] ㅇㅇ 2022.03.05 67 0 님들 저 아무래도 개 똑똑한거 같음 [7] 클린늒네 2022.03.05 146 6 와 시발 님들 이거뭐읾??? [18] 나비야아 2022.03.05 210 6 뱀은 교미를 일주일 걸쳐서 한다던데 [5] 미니스트라 2022.03.05 118 0 근데 하림이 좋아하면 페도임? [4] ㅇㅇ 2022.03.05 79 1 소대에 같은 캐릭터 중복으로 넣을 수 있었음 좋겠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5 70 0 옆첸에서 퍼왔는데 [5] dwsss 2022.03.05 180 4 아 스킨 얼마나 꼴릴까 캐스파 2022.03.05 72 0 (권한 없음) 드라코 지금보니까 뷰지에x자 그려놨네 [8] 상자새끼 2022.03.05 164 10 조만간 딸내미콘도 업뎃해야지 [10] 댕댕댕 2022.03.05 80 0 레이드 지원오는 지부장은 랜덤임? [6] ㅐㄴ 2022.03.05 83 0 님들 뷰밤이 출시하면 겜어떻게함 [2] ㅇㅇ 2022.03.05 94 0 에픽에서 얘좀 데려오셂..... [8] 꿀때지 2022.03.05 172 0 이거 ㄹㅇ읾???? [4] ㅇㅇ 2022.03.05 163 1 150 악몽 지부 따라서 딜이 2백만 넘게 차이나(대국아님) [5] 구관조리병 2022.03.05 85 0 늦게 나왔으면 성능이라도 좋던가 [4] 상자새끼 2022.03.05 98 0 ost 앨범 1도 이번처럼 뿌렸던거임? [2] ㅇㅇ 2022.03.05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5 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