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있는캐릭 없는캐릭 일단 다 100렙 찍으면 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87 작성일 2022-03-06 12:28:08 https://arca.live/b/counterside/45721405 각성말구 ssr, sr,r,n에서도 키울애만 키워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12:28:37 ssr sr에 지뢰 좆나 많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2:29:09 카늒네 2022-03-06 12:28:47 ㅇㅇ 2022-03-06 12:29:20 에픽방갑슴니다 2022-03-06 12:29:22 일단 우선순위가있읆,,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2:29:40 알려달라..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06 12:30:00 찲내,,공지 뉴비공략글만봐도 나오는걸,,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2:30:12 ㅇㅇ 2022-03-06 12:31:33 n r sr에도 내가 없는캐릭들 좀 있네..ㄳㄳ 펼쳐보기▼ 플랫 2022-03-06 12:29:26 뉴비때는 선별해서 키워야함, 나중에 고일때 경험치 누수되니까 이거저거 걍 키우는거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2:29:27 난 그냥 다 키웠는데 재화 아까우면 쓰는 애들만 골라키우는게 낫겠지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6 12:30:15 국밥캐릭들 먼저키우고 나멎니느 쫄작버스 자리빌때 하나씩 넣는 식으로 천천히 키워주면 댐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2:31: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붕이들 많이 왔다면서 매출은 아직도 130위권이네 [11] ㅇㅇ 2022.03.06 133 1 각유빈 모션 리메이크 해주겠지? [1] 지나가던 2022.03.06 47 0 뉴비인데 이중 누가 제일 좋나요? [8] 꿀때지 2022.03.06 127 0 근데 캐릭출시때 짧게나온스토리 다신못보는거빡침 [2] ㅇㅇ 2022.03.06 75 0 제가 글을 잘못쓴듯해서 지웠습니다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3.06 73 0 창작 리타 베타콘 출시함 [28] IRR 2022.03.06 871 43 스포 자 자 개좆데단 방역 갑니다 [31] Maximin 2022.03.06 1290 54 카사 오픈일에 찍먹했었음 [2] 징기스칸 2022.03.06 100 0 근데 솔직히 이번주 깡통으로 점수 달달하게 빨았는데 [5] Cacao 2022.03.06 69 0 퇴근30분전 야호 ㅇㅇ 2022.03.06 30 0 구글 플레이 이벤트 없어졌지? [2] 텅텅 2022.03.06 128 0 그녀가...온다... [6] 상자새끼 2022.03.06 126 0 이거 오류는 왜 뜨는거냐? [2] 난정말몰라요 2022.03.06 64 0 씨발새끼들아 신캐 질문에 넣어라 [4] ㅇㅇ 2022.03.06 87 0 킹이랑 이볼브는 밴 안풀림? [5] ㅇㅇ 2022.03.06 84 0 아티 ㅈ같이 떳는데 그냥 리만코인 가봐?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3.06 82 0 킹 패스 스토리도 빨리 외전편입 해야 할텐데 [3] 두트리오 2022.03.06 68 0 하림이 코스프레짤 [3] 토깡이 2022.03.06 137 0 와 뉴비는 7지 못미네 [11] ㅇㅇ 2022.03.06 150 1 이제 누가 그런거 그려조 양푼 2022.03.06 41 0 이거 19임? [15] 집찾아가기 2022.03.06 172 1 에난민들 필독 [5] 반갑노 2022.03.06 155 6 있는캐릭 없는캐릭 일단 다 100렙 찍으면 뎀..? [13] ㅇㅇ 2022.03.06 88 0 기밀채용은 관리국주화로밖에 못뽑음? [12] 원붕2 2022.03.06 194 0 개좆데! x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6 104 0 라파엘라 빠밤 그거같은데 [7] WGM 2022.03.06 138 0 각이크 더 이상 상향 없으려나 [8] 극한의가능충 2022.03.06 115 0 스포 내가 왜 구원기사단하고 싸워야하는지 몰?루겠음 [14]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243 1 우중이가 날 강하게 키웠지 [7] 토깡이 2022.03.06 112 0 근데 진짜 저 큐브로 [6] 금은동태 2022.03.06 95 0 제발 다음주 재르카 2밴 제발 2밴 제발 2밴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59 -1 이거 주화써서 밀까 어쩔까 고민 [7] 29세청라맘최후의교집합프레스 2022.03.06 82 0 (권한 없음) 다했다 [1] Cacao 2022.03.06 45 0 스포 이거 나만 그렇게 보이냐 [8] 크리스피크림 2022.03.06 177 3 그레모리 진짜 이년이 최근 제일 애미터진듯 ㅋㅋ 사축 2022.03.06 72 0 pv보통 몇시에 나오냐? [4] ㅇㅇ 2022.03.06 62 0 각이크 이새끼는 어떻게 각성이 상향 한번 받았는데도 병신이노 [1] 극한의가능충 2022.03.06 55 0 ㄹㅇ 이새기들 새금도둑집단이ㅇ라니까 [4] 꿀때지 2022.03.06 111 1 젛은 각성캐좀 적어주고 가셂.. [4] ㅇㅇ 2022.03.06 61 0 각성지아링 빨리 뽑고십다 김유톨맨 2022.03.06 30 0 제이크 대령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 Cowshoesfrozen 2022.03.06 88 0 각유나가 꼴리긴 한데.. 각미니가 성능캐라고 하네.. 으어 [11] 원붕2 2022.03.06 186 0 건틀렛 히히 ㄱ씹알 [3] 청정뉴비 2022.03.06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