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리세계 사서 시도했는데 게임은 재미있는데 올수동이라.. 안하게되더라
6개월이상 재미있게 한게임 세나1이랑 카사 두개밖에없음 이런종류의 게임 추천좀 세나레볼존버하다 지쳤어..
에픽세븐이 거의 1순위긴하는데 생각중이이긴함 카사도 저점에 시작했어서 괜춘
붕괴리세계 사서 시도했는데 게임은 재미있는데 올수동이라.. 안하게되더라
6개월이상 재미있게 한게임 세나1이랑 카사 두개밖에없음 이런종류의 게임 추천좀 세나레볼존버하다 지쳤어..
에픽세븐이 거의 1순위긴하는데 생각중이이긴함 카사도 저점에 시작했어서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