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뉴비 스토리 질문좀.. sdsds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4 작성일 2022-03-06 13:20:23 https://arca.live/b/counterside/45724974 에피 8 방금 다 민 뉴비임.. 외전은 오르카부터 해서 델타세븐 다 밀어가는중근데 에피7할때 갑자기 시그마? 왜 나온지 모르겄고 에피8에 알파트릭스도 부연설명이 없이 나오는데 다 외전에서 설명해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밥은먹고다니냐 2022-03-06 13:20:43 시그마는 이벤트 스토리가 따로 있음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2-03-06 13:21:13 알파트릭스 스토리는 나올 예정 펼쳐보기▼ sdsdsd 2022-03-06 13:22:07 아 아직 안나온거구나? 펼쳐보기▼ ㄹㄹ 2022-03-06 13:21:22 시그마는 전용이벤 나온거 외전에 편입되어야하고 2일뒤 나오는 알파트릭스 이벤이 서순상 8지보다 먼저임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6 13:21:36 시그마는 이벤 복각 기다리거나 유툽에서 홀로 남겨진것 보면 되고 인터뷰때 나온거긴한데 8지랑 알파트릭스 이벤 순서가 바꼈음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06 13:22:34 https://arca.live/b/counterside/43797127 8지랑 알파트릭스 관련해서는 인터뷰 보면 이해될거 펼쳐보기▼ sdsdsd 2022-03-06 13:23:14 ㄳㄳ 함 봐야겠다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6 13:21:48 시그마<~~이벤트 에피에서 처음등장. 대충 사장 딸내미 포지션 신지아<~~ 낼모레 이벤트에서 중간과정 나올예정 펼쳐보기▼ 볼있는마우스 2022-03-06 13:21:51 *수정됨 알파트릭스는 스토리 나중에 나옴 시그마는 따로 이벤트스토리 봐야 이해가능 펼쳐보기▼ 카늒네 2022-03-06 13:21:51 알파트릭스는 다이브 스토리도 있음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3:22:03 이벤트 스토리가 본편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벤트를 다 안보면 이해를 못함 펼쳐보기▼ 앤뱃살 2022-03-06 13:22:23 이벤트 스토리 봐야 이해가능.. 펼쳐보기▼ 시디어스 2022-03-06 13:23:29 이게임 좀 군상극처럼 스토리를 완전히 하나로 이으려면 여러 인물들 시점에서 진행된 메인스토리, 외전, 이벤트, 카운터케이스 등을 합쳐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pv나올때까지 숨참는다! [2] nanamon 2022.03.06 90 0 제자한테 사과하는 힐데 보고싶다 [1] ㅇㅇ 2022.03.06 70 1 나도 셋바좀 주라 [3] 새벽비 2022.03.06 47 0 이께임ㅁ슽토리가너무너무맛이슴ㄴ니다!!!!!!! [19] ㅇㅇ 2022.03.06 528 27 나보다 레벨 높은 사람만 롤 이야기하셈 [5] 후라이드 2022.03.06 116 1 나야 스토리 다 아는데, [2] 지나가던 2022.03.06 91 0 머야 오늘 동아리 휴재였어? [4] 잉딩 2022.03.06 131 0 75 언제찍나 ㅇㅇ 2022.03.06 46 0 근데 어쩌다 여기가 피난처가 된거임... [11] qpqp 2022.03.06 144 0 개인적으로 시그마 이벤도 외전에 넣어야한다 생각함 [8] 클러스트 2022.03.06 172 1 라파엘라는 페도캐인가? [4] 화선 2022.03.06 106 0 의외로 의외인 [1]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87 0 시그마 이벤 못본놈은 시그마 ㄹㅇ 뜬금없겠노 [1] ㅇㅇ 2022.03.06 93 1 카붕이들 빨리 와보셈 큰일남;;;; [15] Maximin 2022.03.06 1147 40 칵테일상자까려다가 지원금상자깔뻔함 스카이는페도아님 2022.03.06 54 0 편의점 알바 좋은점 이리스유마 2022.03.06 72 0 개좆데 스킨들의 진실 [2] 충혹마 2022.03.06 146 0 예전에 킹 콘으로 도배되던 때가 있었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6 61 1 카사도 해야하고 매카노도 해야하는데 [8] purple 2022.03.06 75 0 구인/구직 카붕이들아 빨리 와보셂.. [4] Radeath 2022.03.06 130 0 7렙 뉴비임 [7] ㅇㅇ 2022.03.06 92 1 카케는 언제 확장해주려나 [1] 헤비흡연충 2022.03.06 40 0 여기서 롤 얘기하면 차단당함? [7] ㅇㅇ 2022.03.06 148 0 스포 뉴비 스토리 질문좀.. [13] sdsdsd 2022.03.06 204 0 뷰지는 왜 꼴리는걸까 [1] ㅇㅇ 2022.03.06 106 0 왜 이렇게 스포글이 많지 했는데 [2] 뻋촄콒퍱콐 2022.03.06 133 0 ㄹㅇ 캐릭터 평가창 아쉬운거 [1] 잉딩 2022.03.06 93 0 시간정지 능력 갖고 싶다 [2] 비질란테 2022.03.06 199 0 2번녀 찾았다 Edge 2022.03.06 80 4 격전 메이즈얻는게 존나 오래걸리는구나 [7] 오늘내일 2022.03.06 87 0 개좆병신운빨좆겜하다카사하니 속이다편하내 [4] DE780 2022.03.06 72 0 아 오랜만에 7지 스토리나 다시볼까 [1] Irosis 2022.03.06 66 0 렐릭 챌린지 어줍잖은 스펙으로는 시발 3단계도 뚫기 힘드네 후라이드 2022.03.06 85 0 난 솔직히 카린 웡 보면 너무 카일 웡 생각난단 말이지 [4]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06 114 0 넣어줘 [8] starseeker 2022.03.06 203 0 아 정보 다이브에 다썼는데 ㅇㅇ 2022.03.06 26 0 군대간 새끼덜과 카톡하니까 꿀잼이노 [8] 쿵쿵홍 2022.03.06 109 0 구인/구직 친구 99 [1] 뉴비는애기야 2022.03.06 71 0 이수연같은 마망이랑 결혼하려면 어케해야핢? [5] 화라비맘 2022.03.06 99 0 아니 왜 니들만 아는얘기함?? [14] 님얼굴비매너 2022.03.06 171 0 예쁜 카린짤이 나와서 기분 좋다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6 127 1 닒들 성장목표같은거ㅜ써주셈 [1] ㅇㅇ 2022.03.06 31 0 창피하지마라! 힐데단! 상자새끼 2022.03.06 48 0 힐데 배신자라고 욕먹는건 일러때문임 [3]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8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3: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