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채패키지 미리 사놓는건 별로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7 작성일 2022-03-06 15:25:28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2736 더 좋은기채패키지같은거 수시로 파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0115 2022-03-06 15:26:00 ㅇㅇ그건 코앞에서 천장놓칠거같을때만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26:15 그럼 기채 평상시에는 어떻게 챙김? 펼쳐보기▼ 사축 2022-03-06 15:26:40 보통 쿼츠 패키지만 챙김 일주일에 한번씩 펼쳐보기▼ 0115 2022-03-06 15:26:46 주마다 파는 쿼츠로 무조건사고 그거보다 나은패키지도 팜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26:57 메에에에 2022-03-06 15:26:17 기채패키지는 가격 거의 일정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26:33 뭐 신각성 나오고 그럴때도 별차이없나? 펼쳐보기▼ 메에에에 2022-03-06 15:27:08 ㅇㅇ 주화로 팔아먹는건 별차이 없음 그래서 평소에 보급소 리롤, 주간 쿼츠 기채로 적금 쌓아둬야 편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27:49 사축 2022-03-06 15:26:25 보통 대규모 업뎃할때는 항상 패키지 끼워파니까 그때 사는게 좋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27:18 그럼 신지아 각성나올땐 또 나오겠네 땡큐함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06 15:30:38 새각성 나올때 특별패키지 나오는편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37: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시발 토큰이나 주지 4티어 장비 개꼴받네 [4] 사축 2022.03.06 72 0 이거 어캐 골드매달 받음???? [8] ㅇㅇ 2022.03.06 83 1 이번주 건틀렛 요약 [3] 잉딩 2022.03.06 110 1 근대 솔직히 이번주건 졸라재미없을것같음 ㅇㅇ 2022.03.06 56 0 카바 [7]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1092 41 재르카가 지금 스피라보다 좋나? [11] 내알아한다고 2022.03.06 145 0 잊지마, 호라이즌. 내가 너를 만든건 [27] 도요맥스 2022.03.06 2060 78 친선전 한 번만 해줄 사람 구함 [7]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60 0 위클리 주화 너무 달고 ㅇㅇ 2022.03.06 29 0 1000만 찍었다 ㅋㅋ [1] 나그거없는데 2022.03.06 75 2 마타 커스텀만 존나나올텐데 [2] ㅇㅇ 2022.03.06 51 0 쿼츠3배 무적권사야함? [10]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149 0 ssr 중복캐는 그냥 데이터 전송하면 됨? [2] DDD 2022.03.06 101 0 접속 할때 마다 이러네 [2] 아카콘사용 2022.03.06 54 0 전당 3단계 4번째에서 막히는데 2단계돌면댐 ? [6] 뻥 2022.03.06 60 0 낭만검객이나 해볼까 [2] 잉딩 2022.03.06 64 0 각제이크 상향해야 하는 이유 리이파 2022.03.06 40 0 이유리 전당셋옵 뭐씀? [2] ㅇㅇ 2022.03.06 133 0 오늘 나는 병신이였다 진실의문 2022.03.06 35 0 마타 대충 이정도넣고 나머지 커스텀박으면 대겠지 [1] ㅇㅇ 2022.03.06 76 0 카챈에 고인물밖에 없는이유 [1] Nyx 2022.03.06 96 0 고백하자면 에이함 메카 메타시절에 아싸 안쓰고 금지어다 2022.03.06 86 0 기채패키지 미리 사놓는건 별로야? [13] ㅇㅇ 2022.03.06 177 0 재우라 <<< 벤된거 존나 꼬심 [3] 잉딩 2022.03.06 131 0 코이츠wwww매우 치명적인www [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6 95 0 니콜 딜보고 정했다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105 0 참 이번주 아머도 살아있음 [1] 뭐요왜요 2022.03.06 62 0 결국 못참고 쿼츠 3배용 주화 질러버렸다 [1]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6 60 1 근데 진짜 캐릭터성은 이게 진짜 개쩌는데 [5] Cowshoesfrozen 2022.03.06 173 1 커스텀 마타도르 존나많이 나오겠노 [2] 잉딩 2022.03.06 101 0 카사 bgm제작자 1명읾,,? [13] 에픽방갑슴니다 2022.03.06 191 0 834 허신 공략 없음? [4] ㅇㅇ (211.237) 2022.03.06 333 1 근데 캐스팅밴이 몰루랑코핀으로 나뉘었네 [1] ㅇㅇ 2022.03.06 56 0 생각해보니까 공익 퀸 못쓰겠네 [2] ㅇㅇ 2022.03.06 76 0 니콜 너무 약해 시발... [11]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220 0 재르카 1밴이여도 쓴다면..... 진실의문 2022.03.06 46 0 이번 주는 건 봉인이다 ㅇㅇ (115.140) 2022.03.06 48 0 너네는 MMM이 동아리 휴재한 이유도 모르냐? [17] 킹헤일로 2022.03.06 2680 73 여긴 게임얘기만 하는거보니까 겜 재밌나보네 [2] ㅇㅇ (125.130) 2022.03.06 137 0 클로디아 팔 휘적거리는거 귀엽네 [4] 화라비맘 2022.03.06 78 0 이런주는 걍 건틀렛 하질마 [3] 알레아 2022.03.06 94 0 구인/구직 ㅋㅋ 카사하는 개씹덕새끼 [3] ㅇㅇ 2022.03.06 156 0 홍어 7코는 부담스러운데 재르카 4코는 할만한게 참.. [2] 메에에에 2022.03.06 100 0 나 건 좆된거같은데 [1] ㅇㅇ 2022.03.06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