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강의 분명 교양은 전부 비대면이라 캤는데... 왜... 사강이 안떠... 아니 이미 1주차가 지났는데.. 안떠.. 줌이고 나발이고 아무 것도 안뜸.. 시바 이게 맞아...? 아니 뭐지...? 나는 사실 속은 거신가? 왜이럼 ? 뭐임 ? 이거 맞음? 아..... 카사 5지까지 3별작 다해서 기부니가 좋았는데 다시 살짝 우울해진 부분... ㅠ
대학교.... 강의 분명 교양은 전부 비대면이라 캤는데... 왜... 사강이 안떠... 아니 이미 1주차가 지났는데.. 안떠.. 줌이고 나발이고 아무 것도 안뜸.. 시바 이게 맞아...? 아니 뭐지...? 나는 사실 속은 거신가? 왜이럼 ? 뭐임 ? 이거 맞음? 아..... 카사 5지까지 3별작 다해서 기부니가 좋았는데 다시 살짝 우울해진 부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