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아야겠지????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뻥 치뻥달린 양하림이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두명뽑을 가치 있냐
[6]
101
0
아니 다들 정말 이지수를 잊은거야?
[2]
46
0
제발 비틱하게 해주세요
25
0
??? : 라파엘라가 타워?
[5]
115
-1
각지아 pv 브금 좋네
65
0
이렇게 격렬하게 뽑고 싶었던건 각후 이후로 처음임
77
0
이리 오너라 할아버지가 지수 이야기좀 해주마
[1]
42
1
와 드디어 서포터도 각성이 나오네 ㅋㅋㅋㅋ
41
0
근데 하이브리드형 유닛은 대대로 족사기아니면 앰창쓰레기긴했음
[1]
59
0
각지아버프가 깡통한테 들어갈까?
26
0
✋질문
컨소장은 탈퇴 불가임?
[4]
127
0
어떻게 쌍둥이가 둘 다 3코 타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02
0
결국 각성 서포터까지 나왔네
47
0
혹시 기채 없어서 식은땀 나시는 분
[5]
116
0
근데 이년도 정공이네 ㅋㅋ
[2]
138
1
각지아 쓸만한가
[2]
52
0
출격모션 미쳤네;
46
0
솔직하게 야드렁이 짤 보면 이해안감
49
0
그래서 내일 마지막 에필로그에서 관리자에게
45
0
비틱년
28
0
공뻥 30퍼 서윤도 체감 엄청큰데
76
0
와 드디어 최초로 각성 서포터가 나오네
46
0
시즌 9485828348329349호 이겜 대체 어떻게 망함
33
0
공뻥 치뻥달린 양하림이면
50
0
일단 각지아 무조건 뽑아야함...
[1]
100
0
풀 네임 드디어 나왔네
147
0
지아 목소리 뭔가 미묘하내..
45
0
아니 님들 대체 이게 머임??
73
1
그러니까 라파엘라는
[1]
94
0
왤케 야드랑이에 진심임?
[4]
112
0
라파엘라 코스트 몇이야??
[2]
102
0
한글도 못읽는 저능아 vs 모든걸 다 가진 재벌회장
[1]
64
1
왜 근데 대적자 입지가 점점 높아지는거 같냐
81
0
근데 신지아 겨뷰지가 ㄹㅇ이네
157
1
레이드 오토덱 노말지아 빼고 각지아 넣어야겠다
45
0
알파트릭스 스토리 예상 해본다
27
0
힐에 배리어에 버프까지 다 달려있는 미친년 나왔네
36
0
본인 딜링은 제외해도 광역버프가 처도랏맨 급이라서
35
0
아니 진짜 이겜 왜 망했던거임????
[16]
231
1
신지아 pv 브금 제발 배경 넣어죠
[1]
47
0
각지아링 이거 어반어디갔노?
108
0
신지아 11월29일 공익 느낌이 난다..
42
0
카사 최초의 각성 서포터
[6]
135
0
특수기 효과가 얼마나 빨리 떨어지느냐가 중요할듯
[4]
73
1
지아링에 묻혀버린 신캐...
[1]
99
0